|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1 |
|
4375 |
|잡담|
에고 리뷰올리기가 두렵네요. T_T~~
[1]
| 星夜舞人 | 03.02 | 1825 |
|
4374 |
|잡담|
JXD S18 나눔결과
[10]
| 낙랑이 | 02.01 | 1825 |
|
4373 |
|잡담|
가입인사
[3]
| anawim | 02.20 | 1825 |
|
4372 |
|잡담|
요즘 테스트만 하면 왜 벽돌이 되던지 프리징이 일어나서 똥꼬를 찔러야 할까요??
[3]
| 星夜舞人 | 07.07 | 1825 |
|
4371 |
|잡담|
다음주 리뷰 1순위는 Cube사의 K8GT일듯 하네요.
[3]
| 星夜舞人 | 11.24 | 1826 |
|
4370 |
|잡담|
혹시라도 A10 케이스 제작을 한다면...
[13]
| yohan666 | 01.13 | 1826 |
|
4369 |
|잡담|
n12 스피커 소리가 작네요
[3]
| pkikyj | 01.22 | 1826 |
|
4368 |
|잡담|
대륙의 확장성은 역시 굉장하군요 a10
[5]
| withliebe | 01.26 | 1826 |
|
4367 |
|잡담|
춘절 대체 언제까지 쉬는거에요?
[4]
| 룬이입니다 | 01.28 | 1826 |
|
4366 |
|잡담|
N50 요놈의 터치스크린만 유별난걸까요?
[5]
| 태블릿포 | 01.29 | 1826 |
|
4365 |
|잡담|
그리고 N드라이브 A10자료실 가입수락 안하신 분들은 임의 삭제할 예정입니다.
[7]
| yohan666 | 01.31 | 1826 |
|
4364 |
|잡담|
A10 펌웨어 4.03 베타에서 1.02로 돌아갔습니다.
[6]
| 도리도리 | 02.06 | 1826 |
|
4363 |
|잡담|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는데... A10t는 X망일것 같네요 ㅎㅎ;;;
[15]
| yohan666 | 02.09 | 1826 |
|
4362 |
|잡담|
n90 박스 개봉기 ~~
[13]
| 전설 | 02.13 | 1826 |
|
4361 |
|잡담|
u9gt 아이패드 정품 케이스 쓸수있나요??
[5]
| 룬이입니다 | 02.21 | 1826 |
|
4360 |
|잡담|
[취소!]흐흐;; 오늘 골때리는 기기 하나 가지고 올것 같습니다.
[10]
| yohan666 | 02.23 | 1826 |
|
4359 |
|잡담|
쉐도우 건이라는 게임은 테그라에서 밖에 구동이 안되나 보죠?
[5]
| yohan666 | 03.23 | 1826 |
|
4358 |
|잡담|
이런... N50 ICS 발열이 줄었다 싶더만... 다운클럭이군요.
[2]
| 태블릿포 | 03.31 | 1826 |
|
4357 |
|잡담|
안드로이드 게임은 iOS에 비해서 조작감이 떨어지는것 같네요 ㅠㅠ
[6]
| yohan666 | 04.01 | 1826 |
|
4356 |
|잡담|
N50 중국 커스텀롬을 이용해 섞어보는중입니다...
[1]
| 태블릿포 | 04.15 | 1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