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57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53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8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37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271
4355 |잡담| 오호 장기 프로잭트에 걸맞는 기기가 1-2개월안에 나올것 같습니다. [3] 星夜舞人 04.16 1826
4354 |잡담| 현재 AA13 CPU 타블렛 초기 런칭회사들의 기기 리뷰는 다 할겁니다. (러프던 심화던) [2] 星夜舞人 05.01 1826
4353 |잡담| Yes24.com 짜증나요~ 해색주 05.07 1826
4352 |잡담| 가끔 가다보면..... [1] 星夜舞人 06.08 1826
4351 |잡담| 제가 중국 타블렛회사 사장이라면 미치지 않으면 다행이라고 봅니다. [2] 星夜舞人 06.09 1826
4350 |잡담| 유혹의 듀얼코어 -_-~~ [7] 星夜舞人 06.13 1826
4349 |잡담| 마음에 와닿는 타블렛이 없네요. T_T~~ [11] 星夜舞人 06.21 1826
4348 |잡담| 일단 쓰레기라고 불리울것 같은 CPU는 제손에 처리됩니다. ^^; [4] 星夜舞人 08.11 1826
4347 |잡담| 주말에 언더 299위안급 타블렛들 정리해서 올릴겁니다. [10] 星夜舞人 08.20 1826
4346 |잡담| v812 답없네요... [9] Lock3rz 03.02 1826
4345 |잡담| Onda V973, V813 두께공개 [5] Lock3rz 02.22 1826
4344 |잡담| 이번 러프리뷰 기기가 진심으로 애매하네요. [12] 피버란 08.16 1827
4343 |잡담| [N90] ICS펌웨어 설치후 간단소감... 무한그너머 01.03 1827
4342 |잡담| [요청]N12 양키롬 가지고 계신 분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3] ~찡긋* 01.31 1827
4341 |잡담| A10t 과연...흥할수 있을지..(수정) [10] 커피맛웰치스 02.09 1827
4340 |잡담| rk2918은 arm7v맞죠..?;ㅎ [3] DannyK 02.11 1827
4339 |잡담| A10용 케이스입니다. [11] file 닥터랜 02.13 1827
4338 |잡담| 제 n12에 게임들... [3] file 섬나라 02.15 1827
4337 |잡담| P73 ICS 올려봤습니다. [1] file powermax 02.18 1827
4336 |잡담| Rockchip이 듀얼코어 칩을 내놓는답니다. [11] west4street 02.29 1827

오늘:
5,621
어제:
13,839
전체:
24,527,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