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1 |
|
4355 |
|잡담|
오호 장기 프로잭트에 걸맞는 기기가 1-2개월안에 나올것 같습니다.
[3]
| 星夜舞人 | 04.16 | 1826 |
|
4354 |
|잡담|
현재 AA13 CPU 타블렛 초기 런칭회사들의 기기 리뷰는 다 할겁니다. (러프던 심화던)
[2]
| 星夜舞人 | 05.01 | 1826 |
|
4353 |
|잡담|
Yes24.com 짜증나요~
| 해색주 | 05.07 | 1826 |
|
4352 |
|잡담|
가끔 가다보면.....
[1]
| 星夜舞人 | 06.08 | 1826 |
|
4351 |
|잡담|
제가 중국 타블렛회사 사장이라면 미치지 않으면 다행이라고 봅니다.
[2]
| 星夜舞人 | 06.09 | 1826 |
|
4350 |
|잡담|
유혹의 듀얼코어 -_-~~
[7]
| 星夜舞人 | 06.13 | 1826 |
|
4349 |
|잡담|
마음에 와닿는 타블렛이 없네요. T_T~~
[11]
| 星夜舞人 | 06.21 | 1826 |
|
4348 |
|잡담|
일단 쓰레기라고 불리울것 같은 CPU는 제손에 처리됩니다. ^^;
[4]
| 星夜舞人 | 08.11 | 1826 |
|
4347 |
|잡담|
주말에 언더 299위안급 타블렛들 정리해서 올릴겁니다.
[10]
| 星夜舞人 | 08.20 | 1826 |
|
4346 |
|잡담|
v812 답없네요...
[9]
| Lock3rz | 03.02 | 1826 |
|
4345 |
|잡담|
Onda V973, V813 두께공개
[5]
| Lock3rz | 02.22 | 1826 |
|
4344 |
|잡담|
이번 러프리뷰 기기가 진심으로 애매하네요.
[12]
| 피버란 | 08.16 | 1827 |
|
4343 |
|잡담|
[N90] ICS펌웨어 설치후 간단소감...
| 무한그너머 | 01.03 | 1827 |
|
4342 |
|잡담|
[요청]N12 양키롬 가지고 계신 분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3]
| ~찡긋* | 01.31 | 1827 |
|
4341 |
|잡담|
A10t 과연...흥할수 있을지..(수정)
[10]
| 커피맛웰치스 | 02.09 | 1827 |
|
4340 |
|잡담|
rk2918은 arm7v맞죠..?;ㅎ
[3]
| DannyK | 02.11 | 1827 |
|
4339 |
|잡담|
A10용 케이스입니다.
[11]
| 닥터랜 | 02.13 | 1827 |
|
4338 |
|잡담|
제 n12에 게임들...
[3]
| 섬나라 | 02.15 | 1827 |
|
4337 |
|잡담|
P73 ICS 올려봤습니다.
[1]
| powermax | 02.18 | 1827 |
|
4336 |
|잡담|
Rockchip이 듀얼코어 칩을 내놓는답니다.
[11]
| west4street | 02.29 | 1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