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1 |
|
4295 |
|잡담|
U18GT... 쓰는 사람을 힘들게 하는 태블릿이군요.
[8]
| 낙랑이 | 08.21 | 1828 |
|
4294 |
|잡담|
아니나 다를까 구글 Play 무비도 오픈했네요.
[1]
| Pinkkit | 09.29 | 1828 |
|
4293 |
|잡담|
a10 잼있네요-_- a10세팅중 뒤늦게 만져본 a10 소감
[1]
| 나는야용사 | 01.08 | 1828 |
|
4292 |
|잡담|
Vido N70Quad는 Actions 쿼드를 탑재
[6]
| Lock3rz | 03.15 | 1828 |
|
4291 |
|잡담|
홍콩 전자쇼 모습이라고 합니다. 링크
[2]
| 쫑사마 | 04.15 | 1828 |
|
4290 |
|잡담|
얼마 전 타블릿 선택하기 어렵다고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8]
| 유지로 | 05.03 | 1828 |
|
4289 |
|잡담|
[드라이버 찾아 삼만리~]AA13 은 바리에이션이 너무 많네요...
[4]
| Lock3rz | 05.31 | 1828 |
|
4288 |
|잡담|
P73 ICS 베타 에서 다시 진저로 갑니다.
[2]
| powermax | 02.22 | 1829 |
|
4287 |
|잡담|
역시 옥션~~~
[3]
| 꾸기 | 02.27 | 1829 |
|
4286 |
|잡담|
AA10 CPU는 스트리밍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3]
| bamubamu | 03.28 | 1829 |
|
4285 |
|잡담|
Ainol이 한국지사를 세웠다는게 외국에서는 꽤 큰 이슈네요..
[5]
| 星夜舞人 | 04.01 | 1829 |
|
4284 |
|잡담|
A10T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
| bamubamu | 07.04 | 1829 |
|
4283 |
|잡담|
내일부터 러프리뷰어분들에게 들어갈 타블렛들입니다.
[6]
| 星夜舞人 | 07.11 | 1829 |
|
4282 |
|잡담|
아무래도 전 진짜 무슨 중국에 원수졌나봐요..
[7]
| kim5003 | 09.02 | 1829 |
|
4281 |
|잡담|
[Onda V712] 키보드 케이스 어디서 파는건가요;;
[5]
| Rongjuns | 09.08 | 1829 |
|
4280 |
|잡담|
3000번째 글 이벤트 준비중입니다. ^^;
[2]
| 星夜舞人 | 10.25 | 1829 |
|
4279 |
|잡담|
홍콩전자쇼 2013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5]
| 星夜舞人 | 03.31 | 1829 |
|
4278 |
|잡담|
현재 8개 타블렛에 동시 다발적으로 밥주고 있습니다.
[2]
| 星夜舞人 | 06.05 | 1829 |
|
4277 |
|잡담|
A10에 ICS를 올리니 터치감도가 많이 나아졌네요.
[6]
| 클라우드나인 | 01.21 | 1830 |
|
4276 |
|잡담|
[A10] 말가죽 케이스가 왔군요...
[4]
| 夢遊 | 02.02 | 1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