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9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2 |
|
4195 |
|잡담|
올해 한정으로 최고로 난이도 높은 타블렛을 만났습니다. (Cube T9)
[1]
| 星夜舞人 | 07.27 | 1836 |
|
4194 |
|잡담|
타블렛과 핸드폰은 같은 스펙 같은 운영체제라도 사람들이 요구하는게 많이 다르네요.
[2]
| 星夜舞人 | 10.02 | 1836 |
|
4193 |
|잡담|
7시 10분부터 생중계 시작합니다.
[6]
| 星夜舞人 | 03.20 | 1836 |
|
4192 |
|잡담|
역시 최적화 잘된 AA13 싱글이 좋긴 하네요..
[2]
| 星夜舞人 | 05.08 | 1836 |
|
4191 |
|잡담|
AMPE A10 쿼드 정식 펌웨어 업그레이드 했습니다만...
[6]
| 피버란 | 05.10 | 1836 |
|
4190 |
|잡담|
사람들이 타블렛을 보는 관점은 참 다양하네요. ^^;
[7]
| 星夜舞人 | 08.14 | 1837 |
|
4189 |
|잡담|
N12R 잘 쓰고 있으면서 N70이 또 끌리네요..
[1]
| 애쉬 | 01.06 | 1837 |
|
4188 |
|잡담|
novo 엘프
[4]
| 으아이니 | 01.18 | 1837 |
|
4187 |
|잡담|
A10으로 문명 하셨습니다....
[6]
| yohan666 | 01.21 | 1837 |
|
4186 |
|잡담|
한국의 대량구매자들은 호구다....
[1]
| 星夜舞人 | 05.04 | 1837 |
|
4185 |
|잡담|
요즘 타블렛 기사 잘 안올리는 이유..
[5]
| 星夜舞人 | 08.01 | 1837 |
|
4184 |
|잡담|
이번주에 주문한 혹은 리뷰어들에게 들어갈 타블렛...
[8]
| 星夜舞人 | 12.26 | 1837 |
|
4183 |
|잡담|
다음달에 주문할 타블렛은 무지 많겠네요. -_-~~
[7]
| 星夜舞人 | 10.29 | 1837 |
|
4182 |
|잡담|
요즘 중국 타블렛 배터리 성능에 대해서 느끼는건 고의로 저러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3]
| 星夜舞人 | 02.03 | 1837 |
|
4181 |
|잡담|
AA31s 가 나오는군요.
[6]
| Lock3rz | 03.20 | 1837 |
|
4180 |
|잡담|
Amlogic 8726-MX의 발열문제가 다시 나올듯 하네요.
[3]
| 星夜舞人 | 05.25 | 1837 |
|
4179 |
|잡담|
onda vx610w질문드립니다.
[3]
| 우산리 | 11.10 | 1838 |
|
4178 |
|잡담|
아래 필리로스님이 올려주신 n10 펌웨어 적용 후기입니다~
[4]
| diha | 01.14 | 1838 |
|
4177 |
|잡담|
중국 아마존에 A10t 999위안이네요
[8]
| hoi | 03.11 | 1838 |
|
4176 |
|잡담|
U9GT2 펌웨어 V1.10(ICS 4.0.3)
| 미모사 | 04.12 | 1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