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9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2 |
|
4155 |
|잡담|
홍콩전자쇼 첫날째.....
[10]
| 星夜舞人 | 04.14 | 1839 |
|
4154 |
|잡담|
Actions에서 저가 듀얼코어도 낸다고 합니다. (그럼 AP당 단가는 4달러가 되나??)
[2]
| 星夜舞人 | 04.24 | 1839 |
|
4153 |
|잡담|
어 AA31이 HDMI-Out은 별로 안좋네요..
[2]
| 星夜舞人 | 06.13 | 1839 |
|
4152 |
|잡담|
PD10 USB로도 충전이 되네요.(※내용추가)
[8]
| 코코아빠 | 04.27 | 1840 |
|
4151 |
|잡담|
Onda V712의 불편한 진실
[8]
| Rongjuns | 09.05 | 1840 |
|
4150 |
|잡담|
v712 Review는 한~참 있어야 가능할듯 합니다.
[14]
| 애쉬 | 09.04 | 1840 |
|
4149 |
|잡담|
일단 구매 중지...
[6]
| 星夜舞人 | 09.26 | 1840 |
|
4148 |
|잡담|
에잇 35pad를 러프리뷰진으로 옮겨버릴까???
[1]
| 星夜舞人 | 10.24 | 1840 |
|
4147 |
|잡담|
中意888 스크랩 ~~~ 구매 신청했어요~~~
[8]
| 해적 | 11.13 | 1840 |
|
4146 |
|잡담|
chuwi 가 무한 파탈하고 있습니다.
[8]
| 주니 | 11.18 | 1841 |
|
4145 |
|잡담|
안녕하세요.
[2]
| jewooni | 12.09 | 1841 |
|
4144 |
|잡담|
엇 자료실이 생겼네용~
[2]
| yohan666 | 02.02 | 1841 |
|
4143 |
|잡담|
아이패드3 나오면 가격하락은 피할 수 없겠죠?
[9]
| 고구마 | 02.17 | 1841 |
|
4142 |
|잡담|
이번엔 a10t 899위안 예정인가 봐요...ㅋ
[7]
| 블리드 | 02.20 | 1841 |
|
4141 |
|잡담|
기기성능에 관해서 이야기하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8]
| 星夜舞人 | 03.04 | 1841 |
|
4140 |
|잡담|
오늘 타블렛당 정모에 몇가지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9]
| 星夜舞人 | 03.30 | 1841 |
|
4139 |
|잡담|
아이스크림 사용하다가 진저로 내려오니 불편하네요 으으
[7]
| bamubamu | 04.20 | 1841 |
|
4138 |
|잡담|
12년 후반기는 중국산의 고급화 외국의 저가격 싸움이 나겠네요
[2]
| 짐레이너 | 09.30 | 1841 |
|
4137 |
|잡담|
2주간 쓴 리뷰를 몰아서 올리니까 힘드네요~~ T_T~~
[4]
| 星夜舞人 | 11.04 | 1841 |
|
4136 |
|잡담|
V811 최적화 버전 롬이 올라 온듯 합니다.
[2]
| 강건함으로 | 10.11 | 18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