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3 |
|
4115 |
|잡담|
자 이제 2013년 상반기 타블렛 트랜드 분석을 쓸때가 왔네요.
[1]
| 星夜舞人 | 06.09 | 1843 |
|
4114 |
|잡담|
[매각완료] Cortex A5 듀얼코어 FSL730 매각합니다. (착불 4만원)
| 星夜舞人 | 06.11 | 1843 |
|
4113 |
|잡담|
A10을 DSLR 사진 리뷰용으로도 괜찮네요...
[3]
| yohan666 | 01.20 | 1844 |
|
4112 |
|잡담|
A10 잡담 두번째 - 펌업 실패
[11]
| Azraile | 02.03 | 1844 |
|
4111 |
|잡담|
AA13 9인치급 이상은 갈길이 멀어보이네요.
[3]
| 星夜舞人 | 06.05 | 1844 |
|
4110 |
|잡담|
PD10领袖版 899~999위안
[2]
| Lock3rz | 06.28 | 1844 |
|
4109 |
|잡담|
Teclast가 펌웨어 지원을 안하는게 아니었군요??
[2]
| 星夜舞人 | 07.08 | 1844 |
|
4108 |
|잡담|
Onda V712 새로운 펌웨어 나왔습니다.
[8]
| 애쉬 | 08.30 | 1844 |
|
4107 |
|잡담|
넥7을 팔면서 참 많이 했던 사이즈 고민이야기 입니다..
[5]
| 센느미탈 | 12.22 | 1844 |
|
4106 |
|잡담|
조만간 몇몇회사에서 싱글AP를 탑재한 안드로이드 타블렛을 더이상 출시 안할겁니다.
[1]
| 星夜舞人 | 05.08 | 1844 |
|
4105 |
|잡담|
Actions사의 멋진 벤치 꼼수..
[4]
| 星夜舞人 | 09.01 | 1844 |
|
4104 |
|잡담|
rover pad - 러시아 버전 // 아주 만족중
[3]
| 맑은하늘 | 04.06 | 1845 |
|
4103 |
|잡담|
A10 잡담 세번째 - 펌업 성공 및 그 과정
[5]
| Azraile | 02.05 | 1845 |
|
4102 |
|잡담|
Yuandao의 RK3066 계열 타블렛은 블투미지원 Cube의 RK3066은 블투지원 할것으로 보입니다.
[2]
| 星夜舞人 | 05.17 | 1845 |
|
4101 |
|잡담|
중국 태블릿은 액보 안하면 족족 긁히겠죠?ㅎ
[3]
| Rongjuns | 09.13 | 1845 |
|
4100 |
|잡담|
Teclast P76TI 로 갤럭시S1 과 교환하고 왔네요
[1]
| me고자라니 | 02.08 | 1845 |
|
4099 |
|잡담|
Onda AA31 1.3.5 펌웨어 떴네요
[6]
| Lock3rz | 03.09 | 1845 |
|
4098 |
|잡담|
홍콩전자쇼 3일째 오전..
| 星夜舞人 | 04.16 | 1845 |
|
4097 |
|잡담|
진짜 7.85인치의 반응센서 적응안되네요..
| 星夜舞人 | 08.18 | 1845 |
|
4096 |
|잡담|
미국에서 판매되었던 교육용 안드로이드 타블렛 몇개를 입수했습니다.
[1]
| 星夜舞人 | 02.15 | 1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