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577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53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9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378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273
4115 |잡담| 자 이제 2013년 상반기 타블렛 트랜드 분석을 쓸때가 왔네요. [1] 星夜舞人 06.09 1843
4114 |잡담| [매각완료] Cortex A5 듀얼코어 FSL730 매각합니다. (착불 4만원) 星夜舞人 06.11 1843
4113 |잡담| A10을 DSLR 사진 리뷰용으로도 괜찮네요... [3] yohan666 01.20 1844
4112 |잡담| A10 잡담 두번째 - 펌업 실패 [11] file Azraile 02.03 1844
4111 |잡담| AA13 9인치급 이상은 갈길이 멀어보이네요. [3] 星夜舞人 06.05 1844
4110 |잡담| PD10领袖版 899~999위안 [2] Lock3rz 06.28 1844
4109 |잡담| Teclast가 펌웨어 지원을 안하는게 아니었군요?? [2] 星夜舞人 07.08 1844
4108 |잡담| Onda V712 새로운 펌웨어 나왔습니다. [8] 애쉬 08.30 1844
4107 |잡담| 넥7을 팔면서 참 많이 했던 사이즈 고민이야기 입니다.. [5] 센느미탈 12.22 1844
4106 |잡담| 조만간 몇몇회사에서 싱글AP를 탑재한 안드로이드 타블렛을 더이상 출시 안할겁니다. [1] 星夜舞人 05.08 1844
4105 |잡담| Actions사의 멋진 벤치 꼼수.. [4] 星夜舞人 09.01 1844
4104 |잡담| rover pad - 러시아 버전 // 아주 만족중 [3] 맑은하늘 04.06 1845
4103 |잡담| A10 잡담 세번째 - 펌업 성공 및 그 과정 [5] Azraile 02.05 1845
4102 |잡담| Yuandao의 RK3066 계열 타블렛은 블투미지원 Cube의 RK3066은 블투지원 할것으로 보입니다. [2] 星夜舞人 05.17 1845
4101 |잡담| 중국 태블릿은 액보 안하면 족족 긁히겠죠?ㅎ [3] Rongjuns 09.13 1845
4100 |잡담| Teclast P76TI 로 갤럭시S1 과 교환하고 왔네요 [1] me고자라니 02.08 1845
4099 |잡담| Onda AA31 1.3.5 펌웨어 떴네요 [6] Lock3rz 03.09 1845
4098 |잡담| 홍콩전자쇼 3일째 오전.. 星夜舞人 04.16 1845
4097 |잡담| 진짜 7.85인치의 반응센서 적응안되네요.. 星夜舞人 08.18 1845
4096 |잡담| 미국에서 판매되었던 교육용 안드로이드 타블렛 몇개를 입수했습니다. [1] 星夜舞人 02.15 1845

오늘:
8,901
어제:
13,839
전체:
24,53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