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3 |
|
4075 |
|잡담|
타블릿당 입당하기 힘드네요..
[3]
| 진호군 | 03.26 | 1848 |
|
4074 |
|잡담|
Onda VI30 쌍핵판 주문했습니다.
[20]
| Pinkkit | 08.06 | 1849 |
|
4073 |
|잡담|
넥7탭 16기가가 29만9천원으로 책정되었네요.
[7]
| 星夜舞人 | 09.27 | 1849 |
|
4072 |
|잡담|
켁 중국제 타블렛도 대기업껄 써야 되는군요.
[9]
| 星夜舞人 | 10.26 | 1849 |
|
4071 |
|잡담|
중국에서 휴일한번 걸리면 주문은 끝장이네요.
[4]
| 星夜舞人 | 10.07 | 1849 |
|
4070 |
|잡담|
n12에 리커버리기능이 내장되잇네요ㅎㅎ
[10]
| DannyK | 02.16 | 1850 |
|
4069 |
|잡담|
[루머] 3월달 7인치 IPS 타블렛출시가 축소되거나 고해상도 모델로 바뀔지 모른다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03.12 | 1850 |
|
4068 |
|잡담|
아랫글 보고 taclast 홈페이지 들어가 봤는데 p85 링크 살아있네요...
[2]
| 자는중 | 03.26 | 1850 |
|
4067 |
|잡담|
그러고 보니까 PD10 게임능력 하나는 대단한데요? (아무래도 싱글이 아닌것 같아요~)
[6]
| 星夜舞人 | 04.08 | 1850 |
|
4066 |
|잡담|
Ployer에서 momo9 가강판 2nd에 대해서 사활을 거나 보네요.
[2]
| 星夜舞人 | 04.11 | 1850 |
|
4065 |
|잡담|
다수의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1]
| 星夜舞人 | 04.03 | 1851 |
|
4064 |
|잡담|
오늘 A10T를 받았습니다
[10]
| bamubamu | 03.21 | 1851 |
|
4063 |
|잡담|
Ampe A10 에는 커스터마이징이 좀 된듯 하네요.
[7]
| Lock3rz | 06.21 | 1851 |
|
4062 |
|잡담|
aa20, aa31 소스코드 공개?
[4]
| Lock3rz | 03.16 | 1851 |
|
4061 |
|잡담|
Amlogic 이 미국에 있는 회사였군요.
[10]
| 낙랑이 | 05.02 | 1852 |
|
4060 |
|잡담|
n10 펌웨어 가지고 계신분....
| 오드득 | 10.01 | 1852 |
|
4059 |
|잡담|
2012년 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장기 프로잭트 (공용호환 펌웨어와 공용호환 타블렛)
[3]
| 星夜舞人 | 04.04 | 1853 |
|
4058 |
|잡담|
ㅠㅠ 공동구매는 맨날놓치네..
[5]
| 넬피스 | 11.11 | 1853 |
|
4057 |
|잡담|
중국산 저가 태블릿이 세계 시장을 두드리는 걸까요
[4]
| west4street | 03.08 | 1853 |
|
4056 |
|잡담|
러프 리뷰어에 지원하신 낙랑이님, 섬나라님, 사랑방아저씨님 그리고 수원사랑님(?)...
[3]
| 星夜舞人 | 04.14 | 18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