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3 |
|
4055 |
|잡담|
N12 키보드 케이스 하신분들...
[1]
| 박영민 | 12.01 | 1854 |
|
4054 |
|잡담|
루팅....ㅎㅎ
[5]
| 이C | 12.12 | 1854 |
|
4053 |
|잡담|
저도 배따봤습니다. 팁이랄것도 없지만
[12]
| 곰뚱 | 02.04 | 1854 |
|
4052 |
|잡담|
a10t 중국에서 사용기 올라오네요
[4]
| 곰뚱 | 02.21 | 1854 |
|
4051 |
|잡담|
타블렛 1기가 램시대....
[8]
| 星夜舞人 | 03.17 | 1854 |
|
4050 |
|잡담|
Haipad I7-T 중간 리포트
[7]
| 星夜舞人 | 06.18 | 1854 |
|
4049 |
|잡담|
다음 러프 리뷰어들에게 돌아갈 물건입니다.
[5]
| 星夜舞人 | 07.24 | 1854 |
|
4048 |
|잡담|
라이트 유저의 간략후기
[3]
| 막강라이더 | 07.29 | 1854 |
|
4047 |
|잡담|
진격의 ATM7029
[7]
| 星夜舞人 | 07.24 | 1854 |
|
4046 |
|잡담|
EKEN T10 재미있네요.. 넷북 대용으로 나온건가??
[9]
| 星夜舞人 | 05.03 | 1855 |
|
4045 |
|잡담|
u1 어댑터가 불량이었군요
[10]
| 달무지개 | 11.08 | 1855 |
|
4044 |
|잡담|
AMPE A10 (AA31) 디럭스 업데이트 한 이후 변화 (피버란님에게 보낼수 있게 되었어요~~ ^^;)
[1]
| 星夜舞人 | 02.24 | 1855 |
|
4043 |
|잡담|
안드로이드의 영역을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1]
| 星夜舞人 | 03.19 | 1855 |
|
4042 |
|잡담|
타블렛 가격이 떨어지니까 여러가지 문제가 발견되네요.
[4]
| 星夜舞人 | 02.22 | 1855 |
|
4041 |
|잡담|
제 앞으로 오는 타블렛중에 1-2개는 리뷰없이 박스상태로 방출할지도 모릅니다.
[2]
| 星夜舞人 | 11.27 | 1856 |
|
4040 |
|잡담|
줌을 다시 질렀네요;;;;
[4]
| 데스나이트 | 02.17 | 1856 |
|
4039 |
|잡담|
yuandao에서 2월10일자 N50신펌웨어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6]
| 태블릿포 | 02.22 | 1856 |
|
4038 |
|잡담|
정모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이야기 드릴게 있습니다.)
[15]
| 星夜舞人 | 03.31 | 1856 |
|
4037 |
|잡담|
이틀전에 한 RK3188 Vido N80 사핵RK 벤치테스트 동영상입니다. (30분분량입니다.)
[3]
| 星夜舞人 | 03.22 | 1856 |
|
4036 |
|잡담|
9인치 800X600 AA13이 299위안급으로 떨어졌네요.
| 星夜舞人 | 08.22 | 1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