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3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2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6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5 |
|
4015 |
|잡담|
이터널팀에서 물건을 발송했네요..
[1]
| 싼타페SE | 02.10 | 1861 |
|
4014 |
|잡담|
아이패드3의 499달러 출시가 득일까요 독일까요?
[4]
| 星夜舞人 | 02.18 | 1861 |
|
4013 |
|잡담|
현재 Ainol 한국에서는 팔라딘 출시하고 어떤 생각일까요??
[3]
| 星夜舞人 | 04.13 | 1861 |
|
4012 |
|타블렛뉴스|
아마존의 $49.99 쿼드코어 타블렛이 9월 30일부터 배송된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09.22 | 1861 |
|
4011 |
|잡담|
ampe /sanei 두회사는 어떤가요...?
[2]
| red78 | 10.27 | 1861 |
|
4010 |
|잡담|
우오 ㅠㅠ... 안드로이드 마켓 드디어 설치 했네요 ㅠㅠ...
[1]
| yohan666 | 12.07 | 1862 |
|
4009 |
|잡담|
다들 정모 하시나 보네유
[3]
| 준용군 | 03.30 | 1862 |
|
4008 |
|잡담|
CPU와 램만 같으면 성능이 똑같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3]
| 星夜舞人 | 04.10 | 1862 |
|
4007 |
|잡담|
EKEN사 물건... -_-~~
[5]
| 星夜舞人 | 05.01 | 1862 |
|
4006 |
|잡담|
[기사셔틀]KT가 버린 K패드...
[2]
| Lock3rz | 03.28 | 1862 |
|
4005 |
|잡담|
홍콩에서 칼맞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2]
| 星夜舞人 | 04.13 | 1862 |
|
4004 |
|잡담|
현재 베타로 혹은 정펌으로 돌고있는 4.2.2가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2]
| 星夜舞人 | 06.25 | 1862 |
|
4003 |
|잡담|
Allwinner CPU가 들어간 EKEN의 T01과 T02의 동영상입니다.
[1]
| 星夜舞人 | 03.04 | 1863 |
|
4002 |
|잡담|
루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
| 星夜舞人 | 04.09 | 1863 |
|
4001 |
|잡담|
역시.. 뽑기라는게 존재하나봐요;;
[7]
| 김수완무 | 04.20 | 1863 |
|
4000 |
|잡담|
러프리뷰어들에게 리뷰 맡길 기기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3]
| 星夜舞人 | 04.19 | 1863 |
|
3999 |
|잡담|
전에 약속한대로 PD10 구매하신분들은 케이스 배송될겁니다.
[4]
| 星夜舞人 | 05.27 | 1863 |
|
3998 |
|잡담|
[공개매각] 리뷰 끝난 9.4인치 2만원 떨어뜨려서 쿼드 Ramos W41매각합니다. (20만5천원 착불입니다.)
| 星夜舞人 | 03.02 | 1863 |
|
3997 |
|잡담|
뭐 러프리뷰어분들에게는 힘들겠지만 다음 러프리뷰기기입니다.
[3]
| 星夜舞人 | 05.01 | 1864 |
|
3996 |
|잡담|
[나눔예고] JXD S18을 나눔할 예정입니다.
[7]
| 낙랑이 | 01.24 | 18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