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4 |
|
3995 |
|잡담|
중국 타블렛의 바닥은 어디일까요??
[6]
| 星夜舞人 | 04.23 | 1865 |
|
3994 |
|잡담|
뭐 러프리뷰어분들에게는 힘들겠지만 다음 러프리뷰기기입니다.
[3]
| 星夜舞人 | 05.01 | 1865 |
|
3993 |
|잡담|
아...내 온다...스크린 파손.
[4]
| 수빈아빠처리짱 | 01.19 | 1865 |
|
3992 |
|잡담|
어제 yohan666님과 잠깐 이야기 나왔는데 Yuandao사의 한국지사 혹은 한국지점이 있다고 합니다.
[5]
| 星夜舞人 | 01.31 | 1866 |
|
3991 |
|잡담|
P85 사용자 분들 확인 좀 부탁드려요!
[3]
| Pinkkit | 05.31 | 1866 |
|
3990 |
|잡담|
[루머] 모회사에서 7월말까지 IPS를 499위안으로 뽑는다고 하네요.
[3]
| 星夜舞人 | 06.14 | 1866 |
|
3989 |
|잡담|
유안다오 n80 받고서 난관에 봉착
[3]
| 유지로 | 05.05 | 1866 |
|
3988 |
|잡담|
다음번 제 리뷰는 무조건 7인치 타블렛 배터리 위주의 조금 다른방향으로 갈겁니다.
[2]
| 星夜舞人 | 05.23 | 1866 |
|
3987 |
|잡담|
A10 쓸때 최적화 시키는 몇가지 팁...
[1]
| 星夜舞人 | 01.20 | 1867 |
|
3986 |
|잡담|
안드로이드 기기 N드라이브 펌웨어 전용 자료실을 만들어볼 생각 입니다.
[9]
| yohan666 | 01.31 | 1867 |
|
3985 |
|잡담|
아마존 A10 배대지도착했습니다
[12]
| 다나현 | 02.09 | 1867 |
|
3984 |
|잡담|
CUBE U9GT2가 10점 터치였군요.
[3]
| 클라우드나인 | 03.08 | 1867 |
|
3983 |
|잡담|
현재 리뷰할 기기를 제가 선택하는 기준..
[1]
| 星夜舞人 | 06.12 | 1867 |
|
3982 |
|잡담|
중국에서 N90 ICS롬을 수정해서 A10에서 구동 가능하게 만들었나 보네요
[4]
| 도리도리 | 06.15 | 1867 |
|
3981 |
|잡담|
자게에 쓰긴 했지만 정말 초저가 AA13 타블렛 리뷰 들어갑니다. ^^;
[7]
| 星夜舞人 | 09.18 | 1867 |
|
3980 |
|잡담|
리눅스 커널 3.11, RK3168/3188 공식 지원.
[1]
| piloteer | 07.06 | 1867 |
|
3979 |
|잡담|
현재 리뷰로 돌아가고 있는 기기들
| 星夜舞人 | 12.10 | 1867 |
|
3978 |
|잡담|
중국 태블릿 적어봐요
[3]
| eoren321 | 02.12 | 1867 |
|
3977 |
|잡담|
9.7인치 태블릿으로 신문을 보니 대만족입니다
[3]
| 낙랑이 | 03.13 | 1868 |
|
3976 |
|잡담|
그나저나 올해 KPUG의 추천 타블렛은 어떤것이 될까요??
[12]
| 星夜舞人 | 03.21 | 18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