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4 |
|
3975 |
|잡담|
스트레스 테스트 하지말까???
[3]
| 星夜舞人 | 06.04 | 1868 |
|
3974 |
|잡담|
현재 쓰레기 타블렛 리뷰어 응모에 신청하신 5분입니다.
[5]
| 星夜舞人 | 03.04 | 1869 |
|
3973 |
|잡담|
AA13 계열 Onda Vi10 패션판, VX610W패션판의 차이점
[8]
| 星夜舞人 | 05.03 | 1869 |
|
3972 |
|잡담|
현재 배송문제가 원활하지 않아서 러프리뷰및 제가 하는 리뷰도 제한이 됩니다.
[6]
| 星夜舞人 | 06.20 | 1869 |
|
3971 |
|타블렛뉴스|
아마존의 $49.99 쿼드코어 타블렛이 9월 30일부터 배송된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09.22 | 1869 |
|
3970 |
|잡담|
aa13은 오버클럭 할수록 성능이 낮아지네요(?)
[4]
| 루크크 | 10.27 | 1869 |
|
3969 |
|잡담|
g10 3g 관련 포기했습니다.
[3]
| 날떠난이유 | 02.01 | 1870 |
|
3968 |
|잡담|
n12배터리가원래이런가요ㅠㅠ
[10]
| DannyK | 02.08 | 1870 |
|
3967 |
|잡담|
Onda계열 AA10 타블렛도 젤리빈이 공식적으로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2]
| 星夜舞人 | 01.04 | 1870 |
|
3966 |
|잡담|
RK3168 배터리 테스트가 이상한곳에서 문제가 터지네요.
| 星夜舞人 | 05.31 | 1870 |
|
3965 |
|잡담|
N12 4.0 사진이 떳네요..
[1]
| 탱파더 | 01.17 | 1871 |
|
3964 |
|잡담|
A10 ICS 1.02 롬 받은분 계신가요?
[9]
| 클라우드나인 | 01.21 | 1871 |
|
3963 |
|잡담|
A10 펌업후 카메라 구동 안되네요
[2]
| Lock3rz | 02.10 | 1871 |
|
3962 |
|잡담|
Chuwi V7에 대한 짧은 중간평가..
| 星夜舞人 | 05.11 | 1871 |
|
3961 |
|잡담|
30번째 리뷰 이후 리뷰어 한분 더 모집하겠습니다.
[18]
| 星夜舞人 | 08.29 | 1871 |
|
3960 |
|잡담|
리뷰어들에게 풀릴기종들 (아닐지도 모르는 기종도 있습니다)
[17]
| 星夜舞人 | 11.04 | 1871 |
|
3959 |
|잡담|
오호 이거 타블렛 가격 상황이 좀 재미있게 되가는데요..
[2]
| 星夜舞人 | 05.26 | 1871 |
|
3958 |
|잡담|
RK3026타블렛이 옵니다.
[2]
| 星夜舞人 | 11.09 | 1871 |
|
3957 |
|잡담|
[헛소리]텍클라스트사가 사내수공업인 이유...
[14]
| yohan666 | 02.02 | 1872 |
|
3956 |
|잡담|
갤럭시탭2 가격이...
[10]
| 비홀더 | 02.16 | 18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