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915 |
|잡담|
중국 엔트리 급 타블렛에서 제한하는 4-5시간 정도의 배터리 용량
[2]
| 星夜舞人 | 04.08 | 1878 |
|
3914 |
|잡담|
중국 포럼에서 P85전력관련 좀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데..
[8]
| yohan666 | 04.19 | 1878 |
|
3913 |
|잡담|
아니이게....뭐죠?
[9]
| Lock3rz | 08.26 | 1878 |
|
3912 |
|잡담|
ONDA VI30 DUALCORE H/W Homekey Problem
[6]
| 영도구민 | 12.09 | 1878 |
|
3911 |
|잡담|
오호 타블렛 케이스를 세울수 있다는게 굉장한 강점이군요.
| 星夜舞人 | 11.25 | 1879 |
|
3910 |
|잡담|
그러고 보니 말랑콩이 현세대및 전세대 싱글코어 타블렛에서 업데이트 안될 이유가 없겠네요.
[5]
| 星夜舞人 | 06.28 | 1879 |
|
3909 |
|잡담|
운영하던 유클라우드 종료를 공지 합니다.
[6]
| yohan666 | 11.16 | 1879 |
|
3908 |
|잡담|
오늘 onda v972 테스트 다시보시고 싶으신분
[4]
| 星夜舞人 | 02.06 | 1879 |
|
3907 |
|잡담|
락칩 기종의 펌웨어에서 하드웨어 드라이버는 어디있나요?
[2]
| 태블릿포 | 01.25 | 1880 |
|
3906 |
|잡담|
저주받은 손모가지를 가진 인간의 액보 붙이기.. T_T~~
[8]
| 星夜舞人 | 02.09 | 1880 |
|
3905 |
|잡담|
방금까지 결재버튼 누를려다가 포기한 5인치 온다 VX580W표준판.
[6]
| 星夜舞人 | 04.29 | 1880 |
|
3904 |
|잡담|
개인적으로 타블렛 출시하자 마자 리뷰를 안하는 이유..
[3]
| 星夜舞人 | 09.12 | 1880 |
|
3903 |
|잡담|
200위안 짜리 A13 7인치 타블렛 사기 정말 힘드네요.
[6]
| 星夜舞人 | 10.09 | 1880 |
|
3902 |
|잡담|
그러고 보니까 안드로이드 타블렛 그룹의 글이 200개가 넘어갔습니다..
| 성야무인 | 01.18 | 1881 |
|
3901 |
|잡담|
타블렛 베젤크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4]
| 星夜舞人 | 01.19 | 1881 |
|
3900 |
|잡담|
뭐 A10T에 들어가는 CPU가 뭔지 알겠네요.
[3]
| 星夜舞人 | 02.09 | 1881 |
|
3899 |
|잡담|
중국 현세대 저가 CPU싸움도 볼만한데요.
[7]
| 星夜舞人 | 02.28 | 1881 |
|
3898 |
|잡담|
으악 케이스 주문해 놓고 보니 부족하네요. T_T~~
[3]
| 星夜舞人 | 03.04 | 1881 |
|
3897 |
|잡담|
Touchpad 사용자 분들 AOKP 빌드 31이 올라왔습니다.
[5]
| 이스크라 | 04.13 | 1881 |
|
3896 |
|잡담|
지금까지 리뷰어들에게만 배급되었던 어플및 테스트 샘플이 공개됩니다.
[3]
| 星夜舞人 | 08.06 | 18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