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4 |
|
3895 |
|잡담|
Onda V711s를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1]
| 星夜舞人 | 05.08 | 1882 |
|
3894 |
|잡담|
그러고 보니까 안드로이드 타블렛 그룹의 글이 200개가 넘어갔습니다..
| 성야무인 | 01.18 | 1883 |
|
3893 |
|잡담|
중국 현세대 저가 CPU싸움도 볼만한데요.
[7]
| 星夜舞人 | 02.28 | 1883 |
|
3892 |
|잡담|
W17pro(8GB) 499위안
[6]
| Lock3rz | 07.19 | 1883 |
|
3891 |
|잡담|
배터리가 질질 새네요. 흠.... (펌웨어의 문제일까?)
[1]
| 星夜舞人 | 10.25 | 1883 |
|
3890 |
|잡담|
Onda V972.. 못쓰겠네요....
[11]
| Pinkkit | 04.12 | 1883 |
|
3889 |
|잡담|
간만에 slatedroid에 가보니 RK2918도 많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1]
| 星夜舞人 | 02.26 | 1884 |
|
3888 |
|질문|
루팅시 필요한 안드로이드 드라이버
| hyperaesthetic | 08.20 | 1884 |
|
3887 |
|잡담|
[매각완료] 35Phone U702매각합니다. (15만원 착불).
| 星夜舞人 | 12.08 | 1884 |
|
3886 |
|잡담|
星夜舞人님 발송작업은 끝난건가요?
[16]
| 하하하 | 08.07 | 1884 |
|
3885 |
|잡담|
Ainol NOVO 7의 MIPS32 계열 타블렛에 충격적인 소식 하나더..
[7]
| 星夜舞人 | 01.25 | 1885 |
|
3884 |
|잡담|
패드는 다다익선 ^^
[2]
| 클라우드나인 | 03.05 | 1885 |
|
3883 |
|잡담|
아 갤럭시 S3나 다른쿼드코어 스마트폰 혹은 타블렛으로 가야 되나...
[3]
| 星夜舞人 | 10.16 | 1885 |
|
3882 |
|잡담|
KPUG 리뷰어들에게 제공되는 타블렛 테스트장비 3종신기입니다. ^^;
[5]
| 星夜舞人 | 10.16 | 1885 |
|
3881 |
|잡담|
200위안 짜리 A13 7인치 타블렛 사기 정말 힘드네요.
[6]
| 星夜舞人 | 10.09 | 1885 |
|
3880 |
|잡담|
성야무인님이 말씀한 A10 루팅이 풀린다는말 뭔지 알겠네요...
[2]
| yohan666 | 01.15 | 1886 |
|
3879 |
|잡담|
음냐... U9GT2 할인판매 뭔가 석연치 않은 구석이...
[2]
| yohan666 | 02.19 | 1886 |
|
3878 |
|잡담|
화면의 크기에 대해서 잡담...
[3]
| Lock3rz | 03.05 | 1886 |
|
3877 |
|잡담|
PD10 사진 몇 장입니다.
[1]
| 클라우드나인 | 03.31 | 1886 |
|
3876 |
|잡담|
RK3066달린 타블렛을 출시할려는 국내회사가 있는것 같네요.
[9]
| 星夜舞人 | 06.29 | 18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