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2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8 |
|
3875 |
|잡담|
아 갤럭시 S3나 다른쿼드코어 스마트폰 혹은 타블렛으로 가야 되나...
[3]
| 星夜舞人 | 10.16 | 1885 |
|
3874 |
|잡담|
KPUG 리뷰어들에게 제공되는 타블렛 테스트장비 3종신기입니다. ^^;
[5]
| 星夜舞人 | 10.16 | 1885 |
|
3873 |
|잡담|
성야무인님이 말씀한 A10 루팅이 풀린다는말 뭔지 알겠네요...
[2]
| yohan666 | 01.15 | 1886 |
|
3872 |
|잡담|
허니콤 모드의 고질적인 문제인가요???
[6]
| 星夜舞人 | 01.28 | 1886 |
|
3871 |
|잡담|
다음번 리뷰가 끝나면 지속적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펌웨어 만드는 법에 대해서 글 좀 쓰겠습니다.
[7]
| 星夜舞人 | 03.04 | 1886 |
|
3870 |
|잡담|
PD10 사진 몇 장입니다.
[1]
| 클라우드나인 | 03.31 | 1886 |
|
3869 |
|잡담|
이제 슬슬 2012년판 초보자를 위한 중국타블렛 구매방법 써야 겠네요.
[8]
| 星夜舞人 | 05.11 | 1886 |
|
3868 |
|잡담|
오호 중국타블렛중에도 정말 1년동안 펌웨어가 지원되는 기종이 나오겠는데요.
[9]
| 星夜舞人 | 07.21 | 1886 |
|
3867 |
|잡담|
요즘 중국타블렛에서 써놓은 가용시간이 좀 이상하네요?
[2]
| 星夜舞人 | 11.01 | 1886 |
|
3866 |
|잡담|
[N90] ICS 펌웨어-저장소용량축소시킵니다.
[2]
| 무한그너머 | 01.02 | 1887 |
|
3865 |
|잡담|
[N90] 1월13일 ICS 4.03펌웨어 나왔었군요.
[1]
| 무한그너머 | 01.18 | 1887 |
|
3864 |
|잡담|
안드로이드 카메라는 2010년도에 중국회사인 Aigo쪽에서 먼저 나왔습니다.
[4]
| 星夜舞人 | 11.15 | 1887 |
|
3863 |
|잡담|
Ipad Mini의 출시와 중국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전망..
[9]
| 星夜舞人 | 10.24 | 1888 |
|
3862 |
|잡담|
이젠 TN패널도 구분못하겠다. -_-~~
[2]
| 星夜舞人 | 03.22 | 1888 |
|
3861 |
|잡담|
RK3066탑재 7인치 제품들 가격이 많이 내려갔네요.
| Lock3rz | 04.18 | 1888 |
|
3860 |
|잡담|
Cube라는 회사에서 직접 타블렛을 제조하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홍콩전자쇼 관련~~)
| 星夜舞人 | 04.22 | 1888 |
|
3859 |
|잡담|
[Actions] ATM7023, Cortex A9 Dual Core
[2]
| Lock3rz | 06.03 | 1888 |
|
3858 |
|잡담|
내가 왜 번역 했을까... 하는 쓰레기 P85 팁.
| yohan666 | 04.19 | 1889 |
|
3857 |
|잡담|
Rockchip사가 RK3168에 사활을 거네요..
[2]
| 星夜舞人 | 05.31 | 1889 |
|
3856 |
|잡담|
참나 중국짝퉁들이 선빵을 더 빨리 날리네요.
[8]
| 星夜舞人 | 02.15 | 18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