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8
3875 |잡담| 아 갤럭시 S3나 다른쿼드코어 스마트폰 혹은 타블렛으로 가야 되나... [3] 星夜舞人 10.16 1885
3874 |잡담| KPUG 리뷰어들에게 제공되는 타블렛 테스트장비 3종신기입니다. ^^; [5] file 星夜舞人 10.16 1885
3873 |잡담| 성야무인님이 말씀한 A10 루팅이 풀린다는말 뭔지 알겠네요... [2] yohan666 01.15 1886
3872 |잡담| 허니콤 모드의 고질적인 문제인가요??? [6] 星夜舞人 01.28 1886
3871 |잡담| 다음번 리뷰가 끝나면 지속적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펌웨어 만드는 법에 대해서 글 좀 쓰겠습니다. [7] 星夜舞人 03.04 1886
3870 |잡담| PD10 사진 몇 장입니다. [1] file 클라우드나인 03.31 1886
3869 |잡담| 이제 슬슬 2012년판 초보자를 위한 중국타블렛 구매방법 써야 겠네요. [8] 星夜舞人 05.11 1886
3868 |잡담| 오호 중국타블렛중에도 정말 1년동안 펌웨어가 지원되는 기종이 나오겠는데요. [9] 星夜舞人 07.21 1886
3867 |잡담| 요즘 중국타블렛에서 써놓은 가용시간이 좀 이상하네요? [2] 星夜舞人 11.01 1886
3866 |잡담| [N90] ICS 펌웨어-저장소용량축소시킵니다. [2] 무한그너머 01.02 1887
3865 |잡담| [N90] 1월13일 ICS 4.03펌웨어 나왔었군요. [1] 무한그너머 01.18 1887
3864 |잡담| 안드로이드 카메라는 2010년도에 중국회사인 Aigo쪽에서 먼저 나왔습니다. [4] file 星夜舞人 11.15 1887
3863 |잡담| Ipad Mini의 출시와 중국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전망.. [9] 星夜舞人 10.24 1888
3862 |잡담| 이젠 TN패널도 구분못하겠다. -_-~~ [2] 星夜舞人 03.22 1888
3861 |잡담| RK3066탑재 7인치 제품들 가격이 많이 내려갔네요. Lock3rz 04.18 1888
3860 |잡담| Cube라는 회사에서 직접 타블렛을 제조하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홍콩전자쇼 관련~~) 星夜舞人 04.22 1888
3859 |잡담| [Actions] ATM7023, Cortex A9 Dual Core [2] Lock3rz 06.03 1888
3858 |잡담| 내가 왜 번역 했을까... 하는 쓰레기 P85 팁. yohan666 04.19 1889
3857 |잡담| Rockchip사가 RK3168에 사활을 거네요.. [2] 星夜舞人 05.31 1889
3856 |잡담| 참나 중국짝퉁들이 선빵을 더 빨리 날리네요. [8] 星夜舞人 02.15 1890

오늘:
338
어제:
10,837
전체:
24,47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