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78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577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53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92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37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274
3855 |잡담| momo9 2nd에 이상한 현상이... [2] ㅈㄷㄱ3ㄴㄴㅇ 06.19 1891
3854 |잡담| 이상하네 나만 되는건가?? [6] 星夜舞人 08.09 1891
3853 |잡담| Cube라는 회사에서 직접 타블렛을 제조하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홍콩전자쇼 관련~~) 星夜舞人 04.22 1891
3852 |잡담| 하드웨어와 어플간의 궁합이 상당히 중요하네요. [1] 星夜舞人 02.24 1891
3851 |잡담| RK2906의 전 버전이라고 불릴수 있는 RK2816에 대해서.. [4] 星夜舞人 04.14 1892
3850 |잡담| [루머] RK2906의 최저가 타블렛은 45달러로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05.08 1892
3849 |잡담| Ipad Mini의 출시와 중국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전망.. [9] 星夜舞人 10.24 1892
3848 |잡담| AA13 7인치 4:3 800X600 타블렛은 정말 신중히 구매해주세요. (제발요~~) [3] 星夜舞人 11.14 1892
3847 |잡담| 왜 타블렛이 안오는 걸까요. T_T~~ [1] 星夜舞人 09.16 1892
3846 |잡담| [공개매각] 안드로이드 피규어 매각합니다. (배송비포함 9000윈) file 星夜舞人 12.20 1893
3845 |잡담| PD10...DPI바꾸니 [1] Lock3rz 04.19 1893
3844 |잡담| 5월달 AA13 CPU의 경우 1기가 혹은 1024X600정도까지 안올라갈것 같습니다. [6] 星夜舞人 05.05 1893
3843 |잡담| 7.85인치 3G 타블렛인 HKC Q79 듀얼코어의 가격이 나왔습니다. (999위안) [2] file 星夜舞人 06.24 1893
3842 |잡담| GFX에 AA80과 RK3288의 정보가 떴네요. [3] Lock3rz 03.29 1893
3841 |잡담| 서울에 계신 분들중에서 A10 3G 동글 테스트 하실분? [5] yohan666 02.19 1894
3840 |잡담| 뉴아이패드에 대응하는 안드로이드 진영인 Huawei MediaPad 10 FHD의 스펙입니다 [5] 星夜舞人 03.17 1894
3839 |잡담| 홍콩전자쇼를 통해서 본 중국 타블렛 최신동향을 정리하는데 만만치 않네요. [5] 星夜舞人 04.21 1894
3838 |잡담| 다음달부터 옥타코어 전화형 타블렛이 시장에 출시될겁니다. [9] 星夜舞人 02.20 1894
3837 |잡담| Yuandao N50 12월 6일자 펌웨어입니다. 업그레이드 하세요.. [4] 星夜舞人 12.06 1895
3836 |잡담| smartdevices ten시리즈 가격이 떴네요 [6] 곰뚱 02.09 1895

오늘:
11,250
어제:
13,839
전체:
24,533,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