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4 |
|
3855 |
|잡담|
momo9 2nd에 이상한 현상이...
[2]
| ㅈㄷㄱ3ㄴㄴㅇ | 06.19 | 1891 |
|
3854 |
|잡담|
이상하네 나만 되는건가??
[6]
| 星夜舞人 | 08.09 | 1891 |
|
3853 |
|잡담|
Cube라는 회사에서 직접 타블렛을 제조하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홍콩전자쇼 관련~~)
| 星夜舞人 | 04.22 | 1891 |
|
3852 |
|잡담|
하드웨어와 어플간의 궁합이 상당히 중요하네요.
[1]
| 星夜舞人 | 02.24 | 1891 |
|
3851 |
|잡담|
RK2906의 전 버전이라고 불릴수 있는 RK2816에 대해서..
[4]
| 星夜舞人 | 04.14 | 1892 |
|
3850 |
|잡담|
[루머] RK2906의 최저가 타블렛은 45달러로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05.08 | 1892 |
|
3849 |
|잡담|
Ipad Mini의 출시와 중국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전망..
[9]
| 星夜舞人 | 10.24 | 1892 |
|
3848 |
|잡담|
AA13 7인치 4:3 800X600 타블렛은 정말 신중히 구매해주세요. (제발요~~)
[3]
| 星夜舞人 | 11.14 | 1892 |
|
3847 |
|잡담|
왜 타블렛이 안오는 걸까요. T_T~~
[1]
| 星夜舞人 | 09.16 | 1892 |
|
3846 |
|잡담|
[공개매각] 안드로이드 피규어 매각합니다. (배송비포함 9000윈)
| 星夜舞人 | 12.20 | 1893 |
|
3845 |
|잡담|
PD10...DPI바꾸니
[1]
| Lock3rz | 04.19 | 1893 |
|
3844 |
|잡담|
5월달 AA13 CPU의 경우 1기가 혹은 1024X600정도까지 안올라갈것 같습니다.
[6]
| 星夜舞人 | 05.05 | 1893 |
|
3843 |
|잡담|
7.85인치 3G 타블렛인 HKC Q79 듀얼코어의 가격이 나왔습니다. (999위안)
[2]
| 星夜舞人 | 06.24 | 1893 |
|
3842 |
|잡담|
GFX에 AA80과 RK3288의 정보가 떴네요.
[3]
| Lock3rz | 03.29 | 1893 |
|
3841 |
|잡담|
서울에 계신 분들중에서 A10 3G 동글 테스트 하실분?
[5]
| yohan666 | 02.19 | 1894 |
|
3840 |
|잡담|
뉴아이패드에 대응하는 안드로이드 진영인 Huawei MediaPad 10 FHD의 스펙입니다
[5]
| 星夜舞人 | 03.17 | 1894 |
|
3839 |
|잡담|
홍콩전자쇼를 통해서 본 중국 타블렛 최신동향을 정리하는데 만만치 않네요.
[5]
| 星夜舞人 | 04.21 | 1894 |
|
3838 |
|잡담|
다음달부터 옥타코어 전화형 타블렛이 시장에 출시될겁니다.
[9]
| 星夜舞人 | 02.20 | 1894 |
|
3837 |
|잡담|
Yuandao N50 12월 6일자 펌웨어입니다. 업그레이드 하세요..
[4]
| 星夜舞人 | 12.06 | 1895 |
|
3836 |
|잡담|
smartdevices ten시리즈 가격이 떴네요
[6]
| 곰뚱 | 02.09 | 18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