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4 |
|
3835 |
|잡담|
준비한 듀얼코어 9.7인치 타블렛 리뷰 일단 취소합니다..
[13]
| 星夜舞人 | 03.02 | 1895 |
|
3834 |
|잡담|
aurora용cwm 리커버리 스크립작성중입니다
[7]
| Kreator76 | 03.07 | 1895 |
|
3833 |
|잡담|
고민이네요
[2]
| bamubamu | 03.08 | 1895 |
|
3832 |
|잡담|
[루머] Teclast의 A13 기기의 이름은 P76V로 명명된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04.15 | 1895 |
|
3831 |
|잡담|
넥서스7 전파인증
| 버밀리언 | 07.05 | 1895 |
|
3830 |
|잡담|
9인치 타블렛인 Ployer Momo9 star 재매각공고 올립니다. (6만원입니다. 가격이 싼 이유는 아래있습니다.)
[10]
| 星夜舞人 | 07.25 | 1895 |
|
3829 |
|잡담|
만세 젤리빈~~ ^^; (화면 두개를 본다~~)
[9]
| 星夜舞人 | 11.06 | 1895 |
|
3828 |
|잡담|
딜익 100불을 50불로 디스카운트 해 주는 이벤트.
[3]
| piloteer | 12.27 | 1895 |
|
3827 |
|잡담|
애쉬님에게 정말 화면만 짱짱한 녀석을 맡기려고 했건만.. T_T~~
[5]
| 星夜舞人 | 03.09 | 1895 |
|
3826 |
|잡담|
2013년 하반기에 유통될 저가 라인업들
[1]
| 星夜舞人 | 04.16 | 1895 |
|
3825 |
|잡담|
어쩌면 대다수의 RK2918계열의 기기가 1월10일 이후 4.0으로 업데이트 될지로 모르겠습니다.
[3]
| 星夜舞人 | 01.09 | 1896 |
|
3824 |
|잡담|
리눅스 의 미래 는?.
[3]
| pkikyj | 02.14 | 1896 |
|
3823 |
|잡담|
Yuandao에서 글을 봤나???
[4]
| 星夜舞人 | 05.25 | 1896 |
|
3822 |
|잡담|
기기 하나 테스트중입니다. 또다시 멘붕입니다. T_T~~
[6]
| 星夜舞人 | 06.17 | 1896 |
|
3821 |
|잡담|
빠릿한 55nm의 RK3026의 꼼수는 다운 스케일..
[5]
| 星夜舞人 | 11.17 | 1896 |
|
3820 |
|잡담|
JXD S18 해먹었습니다. T_T~~
[2]
| 星夜舞人 | 12.22 | 1896 |
|
3819 |
|잡담|
이번 주말까지 리뷰를 많으면 적어도 4개이상 올립니다.
[3]
| 星夜舞人 | 02.13 | 1896 |
|
3818 |
|잡담|
리뷰할 물건들의 현상황 (저 뿐만 아니고 다른 리뷰어 분들도 하실~)
[11]
| 星夜舞人 | 01.31 | 1897 |
|
3817 |
|잡담|
7인치 AA13용 4.2.2 펌웨어 떴습니다.. (거듭이야기 드리지만 A31이 아니고~~)
[3]
| 星夜舞人 | 06.12 | 1897 |
|
3816 |
|잡담|
U Zone F1 정말 모르겠네요..
[8]
| 星夜舞人 | 11.17 | 18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