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735 |
|잡담|
이건 뭘까요; Teclast T76ti 가 자기 스스로 회생했습니다;;;
[2]
| me고자라니 | 01.05 | 1907 |
|
3734 |
|잡담|
근데 루팅은 했는데 뭘 해봐야할까요?
[6]
| powermax | 11.09 | 1908 |
|
3733 |
|잡담|
A10 ICS언능나오면 좋겠네요...
[26]
| Lock3rz | 02.06 | 1908 |
|
3732 |
|잡담|
현재 TCC8923 CPU는 블투장착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05.31 | 1908 |
|
3731 |
|잡담|
폭탄일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리뷰용 RK3066기기 주문들어갈겁니다.
[5]
| 星夜舞人 | 08.28 | 1908 |
|
3730 |
|잡담|
AMPE A10 펌웨어 3가지 버전에서의 벤치비교
[2]
| 피버란 | 06.02 | 1908 |
|
3729 |
|잡담|
러시아,Cube U6 롬업할때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나는데 괜찮을까요?
[4]
| SON | 04.09 | 1909 |
|
3728 |
|잡담|
PD10 혹은 그외 TCC8923 CPU탑재한 타블렛가지고 계신분 이 동영상 좀 테스트해주세요.
[7]
| 星夜舞人 | 06.11 | 1909 |
|
3727 |
|잡담|
전 넥7 구매 안합니다. ^^;
[1]
| 星夜舞人 | 09.28 | 1909 |
|
3726 |
|잡담|
사실 안드로이드도 쓸만한 8인지가 많이 나오고 있지만...
[5]
| yohan666 | 12.12 | 1909 |
|
3725 |
|잡담|
넥서스7 국내 온답니다!
[13]
| 그렇다네 | 07.02 | 1910 |
|
3724 |
|잡담|
드디어 무너진 쿼드코어 7인치 타블렛의 일반 판매가격 150위안.
[9]
| 星夜舞人 | 08.27 | 1910 |
|
3723 |
|잡담|
대체 Teclast에서 뭘 만든거죠?? 헉 (P75테스트결과~)
[10]
| 星夜舞人 | 01.27 | 1911 |
|
3722 |
|잡담|
999위안 9.7인치 IPS 기기 중에 가장 성능이 좋은건 이겁니다.
[11]
| 星夜舞人 | 02.03 | 1911 |
|
3721 |
|잡담|
중국 타블렛은 샘플과 실제 유통되는 물건과는 다른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 星夜舞人 | 07.22 | 1911 |
|
3720 |
|잡담|
iFive MX는 HDMI도 탑재되었군요...
[3]
| Lock3rz | 10.29 | 1911 |
|
3719 |
|잡담|
Onda V812 펌웨어 문제... (V1.32)
[1]
| 星夜舞人 | 02.24 | 1911 |
|
3718 |
|잡담|
iFive x2 구매했습니다.
[4]
| 화우 | 06.10 | 1911 |
|
3717 |
|잡담|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그리고 MomoPloyer 23 주문한 소감)
[2]
| Series9 | 03.04 | 1911 |
|
3716 |
|잡담|
중국 구정이 되니까 세계의 기기관련 정보는 모든게 멈춰버린듯한 느낌이 듭니다.
[4]
| 星夜舞人 | 01.25 | 1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