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7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5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2
3315 |잡담| 허걱~~ 10.1인치 쿼드 IPS 타블렛의 공장도 가격이 100달러 초반이라... [1] 星夜舞人 06.11 2046
3314 |잡담|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제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워크샵은 없습니다.. [2] 성야무인 05.01 2047
3313 |잡담| Android 4.2 for X86이 올라왔었네요... Lock3rz 12.31 2047
3312 |잡담| 그동안 이야기를 할려고 준비만 한 ATM7029기반의 7.85인치 타블렛 [1] file 星夜舞人 08.20 2048
3311 |잡담| A10 루팅하신분 계신가요? [6] 페르야 01.31 2049
3310 |잡담| icoo D50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11] file 비만타쿠미 06.19 2049
3309 |잡담| Colorfly E708 Q1의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T_T~~ [6] 星夜舞人 02.23 2049
3308 |잡담| N10_JY 짬뽕 다이어트 하기 [4] file 파란만장 02.18 2050
3307 |잡담| Allwinner A10s도 만만치 않네요.. T_T~~ [3] 星夜舞人 03.25 2050
3306 |잡담| 내일 RK3188대응 펌웨어 업그레이드 Tool 한글화 해서 올립니다. [1] 星夜舞人 03.27 2051
3305 |잡담| AA31도 배터리 효율 늘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이네요. 星夜舞人 09.04 2051
3304 |잡담| Smart Work Mobile Office Fair 2012에 참가하실분.. [8] 星夜舞人 06.25 2052
3303 |잡담| 저가 라인업은 AA13이 완전히 잡았네요. [5] 星夜舞人 07.26 2052
3302 |잡담| AA31 레티나 재고 정리 들어가나요... [2] Lock3rz 07.19 2052
3301 |잡담| Teclast A10T도 단종시킨다고 합니다. (거의 확정인듯~~) [14] 星夜舞人 02.28 2054
3300 |잡담| Sanei N10 dual Core WCDMA 2G/3G버전 좀더 기다려야 겠네요. 星夜舞人 11.07 2054
3299 |잡담| Onda V812 무한부팅 모습입니다. 星夜舞人 02.19 2054
3298 |잡담| 옵지가 오줌액정에 빛샘이 작렬해서....... [8] 06.05 2054
3297 |잡담| 야 이런 사기꾼들아 이게 7인치냐?? 6.8인치지.... [9] file 星夜舞人 03.10 2055
3296 |잡담| 왜 하필이면 NEC Renesas란 말입니까? T_T~~ [8] 星夜舞人 04.24 2055

오늘:
1,430
어제:
10,837
전체:
24,478,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