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3315 |
|잡담|
허걱~~ 10.1인치 쿼드 IPS 타블렛의 공장도 가격이 100달러 초반이라...
[1]
| 星夜舞人 | 06.11 | 2046 |
|
3314 |
|잡담|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제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워크샵은 없습니다..
[2]
| 성야무인 | 05.01 | 2047 |
|
3313 |
|잡담|
Android 4.2 for X86이 올라왔었네요...
| Lock3rz | 12.31 | 2047 |
|
3312 |
|잡담|
그동안 이야기를 할려고 준비만 한 ATM7029기반의 7.85인치 타블렛
[1]
| 星夜舞人 | 08.20 | 2048 |
|
3311 |
|잡담|
A10 루팅하신분 계신가요?
[6]
| 페르야 | 01.31 | 2049 |
|
3310 |
|잡담|
icoo D50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11]
| 비만타쿠미 | 06.19 | 2049 |
|
3309 |
|잡담|
Colorfly E708 Q1의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T_T~~
[6]
| 星夜舞人 | 02.23 | 2049 |
|
3308 |
|잡담|
N10_JY 짬뽕 다이어트 하기
[4]
| 파란만장 | 02.18 | 2050 |
|
3307 |
|잡담|
Allwinner A10s도 만만치 않네요.. T_T~~
[3]
| 星夜舞人 | 03.25 | 2050 |
|
3306 |
|잡담|
내일 RK3188대응 펌웨어 업그레이드 Tool 한글화 해서 올립니다.
[1]
| 星夜舞人 | 03.27 | 2051 |
|
3305 |
|잡담|
AA31도 배터리 효율 늘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이네요.
| 星夜舞人 | 09.04 | 2051 |
|
3304 |
|잡담|
Smart Work Mobile Office Fair 2012에 참가하실분..
[8]
| 星夜舞人 | 06.25 | 2052 |
|
3303 |
|잡담|
저가 라인업은 AA13이 완전히 잡았네요.
[5]
| 星夜舞人 | 07.26 | 2052 |
|
3302 |
|잡담|
AA31 레티나 재고 정리 들어가나요...
[2]
| Lock3rz | 07.19 | 2052 |
|
3301 |
|잡담|
Teclast A10T도 단종시킨다고 합니다. (거의 확정인듯~~)
[14]
| 星夜舞人 | 02.28 | 2054 |
|
3300 |
|잡담|
Sanei N10 dual Core WCDMA 2G/3G버전 좀더 기다려야 겠네요.
| 星夜舞人 | 11.07 | 2054 |
|
3299 |
|잡담|
Onda V812 무한부팅 모습입니다.
| 星夜舞人 | 02.19 | 2054 |
|
3298 |
|잡담|
옵지가 오줌액정에 빛샘이 작렬해서.......
[8]
| 루 | 06.05 | 2054 |
|
3297 |
|잡담|
야 이런 사기꾼들아 이게 7인치냐?? 6.8인치지....
[9]
| 星夜舞人 | 03.10 | 2055 |
|
3296 |
|잡담|
왜 하필이면 NEC Renesas란 말입니까? T_T~~
[8]
| 星夜舞人 | 04.24 | 20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