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4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3275 |
|잡담|
Teclast 펌웨어 최적화 대단하네요..
[6]
| 星夜舞人 | 03.08 | 2065 |
|
3274 |
|잡담|
구패드가 나왔어요
[5]
| 우뉴 | 08.29 | 2065 |
|
3273 |
|잡담|
JXD S601 삽질중...
[2]
| 星夜舞人 | 02.16 | 2066 |
|
3272 |
|잡담|
에고...
[2]
| 날떠난이유 | 04.03 | 2067 |
|
3271 |
|잡담|
U9GT2 구매대행//공구?
[9]
| 에바그린 | 02.16 | 2067 |
|
3270 |
|잡담|
출시예정 & 출시된 9.7인치 저가형 태블릿 비교표 입니다
[4]
| 호갱이당 | 02.29 | 2067 |
|
3269 |
|잡담|
A13 의 간략칩정보(칩홈페이지)..(중복일지도..)
[2]
| 무한그너머 | 04.27 | 2067 |
|
3268 |
|잡담|
9인치 미만의 베이트레일에서 Windows 10은 무료라고 합니다.
[5]
| 星夜舞人 | 07.30 | 2067 |
|
3267 |
|잡담|
대륙제중에 고해상도 기기는 없는 걸까요
[1]
| 엘레벨 | 09.14 | 2068 |
|
3266 |
|잡담|
EKEN계열의 WM8505칩 사용한 타블렛용 Fake 안드로이드 2.2가 나왔다고 합니다. (300번째 글이네요~~ ^^:)
[1]
| 성야무인 | 02.15 | 2069 |
|
3265 |
|잡담|
Yuandao N12 ICS 업그레이드에 약간 안좋은 소식..
[2]
| 星夜舞人 | 01.08 | 2070 |
|
3264 |
|잡담|
Teclast a10이 인기는 인기인가봐요. 타오바오 품절크리~
[2]
| 애쉬 | 01.09 | 2070 |
|
3263 |
|잡담|
WM8880기반의 IPPO U7 Pro 초기 감상..
[1]
| 星夜舞人 | 09.18 | 2071 |
|
3262 |
|잡담|
중국 최초의 듀얼코어 IPS 타블렛 SmartQ의 S7
[5]
| 星夜舞人 | 06.11 | 2072 |
|
3261 |
|잡담|
RK3188 의 코어수에 따른 정수/부동소수점 연산 벤치 결과값.
[3]
| ForGoTTen | 07.23 | 2072 |
|
3260 |
|잡담|
아.. 태블릿.....사고 쳤네요....
[2]
| 은날개 | 12.27 | 2072 |
|
3259 |
|잡담|
이야 Ramos W16 이번에 나온 펌웨어로 바꾸다음 정말 대박이네요.
| 星夜舞人 | 04.20 | 2073 |
|
3258 |
|잡담|
다음주에 안드로이드 타블렛당 번개 진행할려고 합니다. (의견 주세요.)
[9]
| 星夜舞人 | 02.04 | 2073 |
|
3257 |
|잡담|
Via WM8880에 WM8505때 있었던 배터리 에러가 계속 있네요..
| 星夜舞人 | 09.20 | 2074 |
|
3256 |
|잡담|
RK계열 허니콤모드에 있는 Compatibility Mode라고 아시나요?
[4]
| 星夜舞人 | 01.28 | 2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