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4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3215 |
|잡담|
512mb램 가지고 플래쉬가 돌아가는 사이트는 힘드네요..
[2]
| 星夜舞人 | 11.26 | 2096 |
|
3214 |
|잡담|
태블릿 선택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9]
| Lock3rz | 02.15 | 2097 |
|
3213 |
||
거메이 태블릿 예판한다고합니다
[2]
| 알피 | 02.22 | 2097 |
|
3212 |
|잡담|
에뮬레이터를 구동하는 성능에 대한 잡담...
[2]
| Lock3rz | 03.04 | 2097 |
|
3211 |
|잡담|
n10 엘리트판 펌웨어 구할 수 없을까요..?..
[3]
| 몽배 | 01.16 | 2097 |
|
3210 |
|잡담|
아 3개월전에 루머가 이제는 실체화 하는듯 하네요..
[5]
| 星夜舞人 | 07.07 | 2098 |
|
3209 |
|잡담|
교육용 타블렛 분석중입니다.
| 星夜舞人 | 05.02 | 2098 |
|
3208 |
|잡담|
3a로 충전하니 더 빨리 충전되네요
[9]
| pkikyj | 11.16 | 2099 |
|
3207 |
|잡담|
자판.. 그리고 쓰지 않는 아이콘 정리
[3]
| 빠빠이야 | 10.18 | 2100 |
|
3206 |
|잡담|
N12 구매 했습니다.
[8]
| 혜님 | 11.21 | 2100 |
|
3205 |
|잡담|
이번주에 타블렛 및 그와 관련된 물건이 대량 매각 준비중입니다.
| 星夜舞人 | 03.23 | 2100 |
|
3204 |
|잡담|
Yuandao 포럼란 열렸네요..
[1]
| 星夜舞人 | 04.06 | 2101 |
|
3203 |
|잡담|
Ployer Momo9 2nd 점점 의심스러워 지는데요.
[18]
| 星夜舞人 | 06.17 | 2101 |
|
3202 |
|잡담|
혹시 PD10 구매에 관심있으신분들... (Pandawill에서 배송까지포함 60달러 떨이 행사하고 있네요~)
[9]
| 星夜舞人 | 07.19 | 2101 |
|
3201 |
|잡담|
젤리빈만 올라가면 리뷰시작할려고 준비중인 Exynos4412 기반의 Voyo Q909입니다
| 星夜舞人 | 01.11 | 2101 |
|
3200 |
|잡담|
혹시나 해서 하는 이야기지만 Yuandao N10 패션형 사실분들은 제발 피해주세요.
[1]
| 星夜舞人 | 11.23 | 2102 |
|
3199 |
|잡담|
N50GT CM7롬업 간단한 소감
[3]
| Kreator76 | 01.20 | 2102 |
|
3198 |
|잡담|
Amlogic에서 나오는 CPU의 문제인가요? Ramos에 문제인가요? (Wifi문제)
[9]
| 星夜舞人 | 07.01 | 2102 |
|
3197 |
|잡담|
락칩에서 차세대 AP의 코어배열을 isomorphic 구조로 낼려나??
[5]
| 星夜舞人 | 12.03 | 2102 |
|
3196 |
|잡담|
앞으로의 타블렛 가격을 이야기하기가 상당히 쉬운편이 아니네요
[2]
| 星夜舞人 | 05.03 | 2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