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4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8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2
3195 |잡담| 으악... 망할 yuandao!! [9] 구라타 11.03 2104
3194 |잡담| 3차 공구건, 송금했습니다. [14] file 하얀강아지 01.26 2105
3193 |잡담| Onda 펌웨어 V1.3.5다운받지 마세요.. [6] 星夜舞人 03.10 2105
3192 |잡담| A10 배터리, 발열 어떠신가요? [9] 클라우드나인 01.26 2106
3191 |잡담| Soul Movie의 경우 Allwinner 계열의 CPU에서는 제대로 작동안합니다. [5] 星夜舞人 05.06 2106
3190 |잡담| 온다 갈수록 말썽입니다. [3] 수빈아빠처리짱 02.08 2107
3189 |잡담| Intel 및 MS의 9인치 이하의 태블릿 리베이트 정책이 6월이후로 마감된다고 합니다. [4] 星夜舞人 04.16 2107
3188 |잡담| Ramos W30HD 이번주부터 프리오더 ? [4] toto263 10.17 2109
3187 |잡담| 간만에 ARM9 (Cortex A9이 아니고) 돌려보니.. [2] 星夜舞人 01.17 2109
3186 |잡담| 안드로이드 타블렛중에 딱 30만원에 국산 (혹은 ODM)외에 직구하실분들은 3월을 기대하세요. [11] 星夜舞人 03.02 2110
3185 |잡담| NEXUS 7 hands on [4] 펭귄 06.29 2111
3184 |잡담| 그러고니 이번에 299위안 아래로 나오는 저가 신모델들 상당수를 입수했네요. [1] 星夜舞人 03.30 2112
3183 |잡담| 공구한 Gpad의 용도는 명확해졌습니다. [1] 가영아빠 04.07 2113
3182 |잡담| Onda Vi60 Ultimate의 CPU 가버너 [2] Lock3rz 01.17 2113
3181 |잡담| Allwinner의 AA33의 대한 가벼운 성능 이야기 星夜舞人 03.20 2113
3180 |잡담| 안드로이드 타블렛 4개 모두 수령했네요 ^_^ [4] yohan666 05.30 2114
3179 |잡담| Dell 스트릭7 159.99불 [6] 쿠로유메 11.24 2114
3178 |잡담| TCC8923 CPU ICS 4.0.4의 문제 [2] 星夜舞人 06.12 2114
3177 |잡담| 요즘에 중국에서 구형노트북으로 태블릿으로 만드는게 있던데 [3] ydk8249 11.28 2116
3176 |잡담| ATM7029 업글Tool한글화 시킬수 있을것 같네요. 星夜舞人 05.01 2116

오늘:
1,386
어제:
10,837
전체:
24,478,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