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4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3195 |
|잡담|
으악... 망할 yuandao!!
[9]
| 구라타 | 11.03 | 2104 |
|
3194 |
|잡담|
3차 공구건, 송금했습니다.
[14]
| 하얀강아지 | 01.26 | 2105 |
|
3193 |
|잡담|
Onda 펌웨어 V1.3.5다운받지 마세요..
[6]
| 星夜舞人 | 03.10 | 2105 |
|
3192 |
|잡담|
A10 배터리, 발열 어떠신가요?
[9]
| 클라우드나인 | 01.26 | 2106 |
|
3191 |
|잡담|
Soul Movie의 경우 Allwinner 계열의 CPU에서는 제대로 작동안합니다.
[5]
| 星夜舞人 | 05.06 | 2106 |
|
3190 |
|잡담|
온다 갈수록 말썽입니다.
[3]
| 수빈아빠처리짱 | 02.08 | 2107 |
|
3189 |
|잡담|
Intel 및 MS의 9인치 이하의 태블릿 리베이트 정책이 6월이후로 마감된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04.16 | 2107 |
|
3188 |
|잡담|
Ramos W30HD 이번주부터 프리오더 ?
[4]
| toto263 | 10.17 | 2109 |
|
3187 |
|잡담|
간만에 ARM9 (Cortex A9이 아니고) 돌려보니..
[2]
| 星夜舞人 | 01.17 | 2109 |
|
3186 |
|잡담|
안드로이드 타블렛중에 딱 30만원에 국산 (혹은 ODM)외에 직구하실분들은 3월을 기대하세요.
[11]
| 星夜舞人 | 03.02 | 2110 |
|
3185 |
|잡담|
NEXUS 7 hands on
[4]
| 펭귄 | 06.29 | 2111 |
|
3184 |
|잡담|
그러고니 이번에 299위안 아래로 나오는 저가 신모델들 상당수를 입수했네요.
[1]
| 星夜舞人 | 03.30 | 2112 |
|
3183 |
|잡담|
공구한 Gpad의 용도는 명확해졌습니다.
[1]
| 가영아빠 | 04.07 | 2113 |
|
3182 |
|잡담|
Onda Vi60 Ultimate의 CPU 가버너
[2]
| Lock3rz | 01.17 | 2113 |
|
3181 |
|잡담|
Allwinner의 AA33의 대한 가벼운 성능 이야기
| 星夜舞人 | 03.20 | 2113 |
|
3180 |
|잡담|
안드로이드 타블렛 4개 모두 수령했네요 ^_^
[4]
| yohan666 | 05.30 | 2114 |
|
3179 |
|잡담|
Dell 스트릭7 159.99불
[6]
| 쿠로유메 | 11.24 | 2114 |
|
3178 |
|잡담|
TCC8923 CPU ICS 4.0.4의 문제
[2]
| 星夜舞人 | 06.12 | 2114 |
|
3177 |
|잡담|
요즘에 중국에서 구형노트북으로 태블릿으로 만드는게 있던데
[3]
| ydk8249 | 11.28 | 2116 |
|
3176 |
|잡담|
ATM7029 업글Tool한글화 시킬수 있을것 같네요.
| 星夜舞人 | 05.01 | 2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