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용 가방?
2017.02.06 14:56
제 경우는 가방을 메고 다니는데 항상 열어보면 읽는 책1권과 핸펀,수첩뿐이 없습니다.
가끔 파일을 넣어서 다닐때도 있지만 거의 없어요.
그렇다고 주머니에 다 쑤시고 가능하긴하지만 좀 뭐하고..
일반 가방이 더 거추장스러울때... 이럴때 어떻게 다니시나요?
코멘트 9
-
행복주식회사
02.06 17:23
-
주머니에 뭘 넣고 다니는 걸 너무 싫어해서 가방은 꼭 가지고 다닙니다.
에코백 주로 들고 다녔는데... 남자가 에코백 들고 다닌다고 하도 주위에서 뭐라 그래서..
주로 백팩 메고 다니구요. 백팩에 가벼운 노트북 또는 갤럭시탭 프로를 넣어 다닙니다. 그외 간단한 필기구와
작은 연습장 하나.. 작은 파우치에 이어폰, 영양제, 핸드크림등의 잡다한 것 넣어서 백팩에 넣어 다니죠.
파우치 넣어 다니니 여자들이 남자가 파우치 들고 다니는건 처음 봤다고 신기해 하더군요.ㅡㅡ;
백팩 메고 다니기 애매한 경우 아이패드 하나와 지갑 및 핸드폰 넣고 다니는 크로스백 하나 메고 다닙니다.
아이패드 필요없을때는 그것 보다 더 작은 크로스백... 가방만 집에 몇개인지..ㅠㅠ
-
바보준용군
02.06 20:28
토드백 싸이즈의 숄더백 하나 씁니다.
특히 여름되면 ...등에 땀띠나서 ㅡ..ㅡ....백팩 안쓰쥬
가방에 끽해봐야 타블렛하나 다이어리 하나 펜두어개 메모리 몇개 보조베터리 끝인지라 ㅡ..ㅡ -
전 한여름에만 손바닥 2개 만한 조금 작은 가방 크로스해서 매고다닙니다.
(더워서 자켓 못입을때 주로...)
.핸드폰 보조배터리 지갑 열쇠 따위 넣고다니면 여름에 옷차림에 주머니 가벼워서 좋습니다. 겨울엔 그냥 점퍼주머니에 대충 넣고다녀도 티도안나고...ㅋㅋㅋ 봄가을엔 자켓주머니...^^ -
영진
02.07 08:50
그렇군요 여러가지 형태의 백들이 있군요.
브랜드도 추천해주세요~
여러분들 의견 많이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
hyperaesthetic
02.07 11:10
제가 가장 선호하는 백인데요.... 슬링백입니다. 주위사람들도 꽤 좋아하더라구요.
장점은:
1. 여름에도 등에 땀이 안찬다. 끈과 접촉하는데는 땀이 나겠지만 그정도는 참을만함.
2. 12인치 노트북 수납 가능
3. 백을 회전시켜 물건을 끄내는것이 매우 용이함.
4. 우산, 물, dslr 등 당일여행의 준비물을 수납가능
5. 보조끈을 착용하면 뛰어도 안정적으로 등에 잘 붙어 있음. ㅋ
https://www.amazon.com/NEXT-Sling-bag-NX-S-IBU-blue/dp/B01DNS9RCC/ref=sr_1_36?srs=2529845011&ie=UTF8&qid=1486433198&sr=8-36&keywords=sling
-
쿠군
02.07 23:07
저는\빅 숄더백 들고다녔습니다. 가죽재질로 된거였는데....
-
샘소나이트 배낭과 행사에서 받은 천 재질의 얇은 서류가방을 주로 씁니다. 격식 차린 자리에는 서류가방을 들고 가죠. 주말에는 손바닥보다 좀 큰 가벼운 크로스백에 머니클립, 카드지갑, 열쇠, 볼펜, 연필 등을 넣어 다닙니다.
-
맑은하늘
02.10 08:55
평생의 고민인것 같습니다. 가방 좋아하는 이로서...
저는 자꾸 가방이 무거워지는것이 문제인듯 싶습니다.
더 생각해보고...추후 댓글 더 달아보겠습니다.
그런 상황일 때....항상 여성들 백이 부럽긴 하더라구요. 여성들은 남성들과 같이 백팩, 크로스백, 서류백은 물론 숄더, 클러치, 토트백, 쇼퍼백, 미니백, 각종 파우치...등등...너무 많아요.
요즘은 남성용 클러치 핸드백도 나오긴 하니.... 책이나 태블릿 하나 정도와 휴대폰, 지갑, 기타 잡동사니 정도는 넣고 다닐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