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 왜 롤리팝이 킷켓보다 안좋지?
2015.07.20 20:43
일단 시범 케이스로
모기기에 롤리팝을 올려보긴 했습니다만
(5.1입니다.)
흠
이상하게 느리네요.
물론 젤리빈처럼 아예 느린건 아니고
UI는 빠릿하겐 합니다만
이유는 알수 없는 이상한 잔렉들이 어플 구동하고
어플화면 전환하는데 생깁니다.
아직 수치상으로는 잘 모르겠고 체감상으로는 킷켓이 낫긴 나은데요.
또 특정 어플 돌아갈때는 롤리팝이 나아서
선택하기가 조금 고민되긴 합니다.
코멘트 6
-
zegal
07.20 21:59
-
통관은 끝났으며 부가세 관련 부분을 처리하기 위해 서류넣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부가세를 두번 내더군요. T_T~)
그리고 관세사가 절 뺑뺑이 돌리고 있습니다. 죽겠네요.
-
하하하
07.20 23:48
그걸 왜 꼭 누가 물어봐야 답변합니까?
---------------------------------------------------------
따라서 배송이 시작되는 날짜는 7월13일이 될 예정이며
실제 받으시는 날짜는 7월14일에서 16일사이가 될 예정입니다.
기다려 주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라는 메일을 보냈으면 늦어도 17일에는 '이러이러한 사유로 예정이 연기되었으며 0일을 목표로 하겠다는 글하나는 올리는게 상식 아닌가요?
전에도 이와 같은 내용의 글을 올렸는데 연기된 날짜를 문제 삼는게 아닙니다 .
구매자가 원하는 핵심 내용은 몇일이라는 정보 단 하나(+이유) 인데 이 프로젝트의 거의 시작부터 매번 절대 질문글이 올라오기전에는 예정일 안알려주고 기껏 질문해서 들은 예정 날짜에서 한참지나도 누가 질문하기전에는 언급하지 않고 다른 내용의 글만 올리는 이유가 뭡니까?
그것도 한번 동일한 내용의 글이 올라갔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이정도면 거의 소극적 기망행위아닌가요?
대충 이때쯤 이면 받겠지 생각하고 일정조정하고 월차써서 차타고 4시간걸려 배송주소지서 주말보낸건 뭐 어짜피 휴식이었으니 그렇다치고 16일부터 지금까지 kpug들어오고 메일확인하면서 뭔가 일정관련 글이라도 안올라오나 기다린 사람 바보만드니 좋습니까?
그전까지는 탭이 중국서 중국직원 때문에 만들어 지지도 배송되지도 않아서 라지만
이제 몇일날 배송할건지 확실히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다음번에도 예정일에 안오면 환불도 가능했으면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그부분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확실하게 명시할수 있으면 저도 좋겠지만 관련 서류에 대한 것이 늦어지고 있기에
저도 명확하게 답변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아시는 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부가세의 경우 한번이 아니라 두번을 내야하는 상황에 있습니다.
이미 출자구매에 대한 비용은 부가세로 신고가 되었으나 통관후에 다시 세금을 또 내는 걸 해소하기 위해
서류상해서 해결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즉 부가세만 현재 1200만원 정도를 내야 되는 상황이며 이걸 해소하기 위해 법률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산할수 있는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으니까요.
정리하자면 이미 부가세를 국세청에 신고를 했지만 세관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다시 또 부가세를 내야 되는 상황이기에
이걸 해결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부분을 명시할경우 출자구매자분들이 부담을 느끼실까봐 일부러 밝히지 않았습니다.
누가 돈을 더 내라고 하면 좋아하실 분들이 없을테니까요.
아무쪼록 출자구매자분들에게 불리한 상황을 다 밝히는게 옳은지 아닌지에 대한건 저도 알수는 없으나
일단은 밝힙니다만 저도 될수 있으면 피해를 안주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1 댓글의 댓글
-
왕초보
07.23 00:40
글쓰신 분은 구구절절 옳은 얘기를 쓰신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이 프로젝을 처음부터 오해하고 계시는 군요.
이 프로젝은 성야무인님이 주도하는 공구가 아닙니다. 즉 구매자라는 단어부터 맞지 않습니다. 성야무인님이 공짜로 (실은 사비 왕창 써가면서) 봉사하고 있고, 출자하는 분들이 같이 개발하려고 개발툴 부터 만드는 단계입니다.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을 만들어내는 과정에는 (특히 우리나라처럼 정부가 가능한한 뒷목을 잡아채는 경우에는) 수많은 일들이 생기고, 그런 일들을 처리하기 위해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사람에게 마치 큰 회사가 돈먹으면서 해주는 서비스를 요구하실 것이었다면 아예 '출자'를 하시는 것부터가 맞지 않았다고 봅니다.
-
루메
07.20 22:42
아직 최적화가 덜됐겠죠
혹시 지금 통관 상황이 어떤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