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8
2737 |잡담| 자 이제 2013년 상반기 타블렛 트랜드 분석을 쓸때가 왔네요. [1] 星夜舞人 06.09 1842
2736 |잡담| [공개매각] 리뷰 끝난 AMPE A10 Quad 매각합니다. (18만원착불) [1] 星夜舞人 06.08 1977
2735 |잡담| 여름이 왔습니다. 젠장.... [5] 星夜舞人 06.07 1943
2734 |잡담| 지금까지 잘못알고 있었네요... [4] Lock3rz 06.07 1823
2733 |잡담| OS 4.2.2가 배터리 소모가 더 많은듯 합니다. [3] 星夜舞人 06.05 2665
2732 |잡담| 현재 8개 타블렛에 동시 다발적으로 밥주고 있습니다. [2] 星夜舞人 06.05 1829
2731 |잡담| 옵지가 오줌액정에 빛샘이 작렬해서....... [8] 06.05 2054
2730 |잡담| 게임패드 어떤게 좋을까요? [3] 마리모 06.05 2028
2729 |잡담| 제가 RK3168에 대해서 너무 빡빡하게 보는걸까요?? [2] 星夜舞人 06.05 1828
2728 |잡담| 기기는 쌓이는데 리뷰할 시간은 모자라네요. T_T~~ 星夜舞人 06.05 1930
2727 |잡담| Momo7 IPS 가격이 떨어졌군요 [2] 홍차모나카 06.05 2429
2726 |잡담| IFive x2 판매시작했군요 [17] Pinkkit 06.04 1962
2725 |잡담| RK3188 레티나 태블릿 관련 정보 [4] Pinkkit 06.04 3040
2724 |잡담| 찾다보니 이런 게임패드도 있네요. [4] file 마리모 06.04 2525
2723 |잡담| iben l1 보고 지름신 등장! [5] 화우 06.04 2246
2722 |잡담| [Actions] ATM7023, Cortex A9 Dual Core [2] Lock3rz 06.03 1888
2721 |잡담| ARM Cortex-A12 발표 [2] 버밀리언 06.03 1905
2720 |잡담| 엔비디아 실드. 무게가 579그램??? [18] file 달무지개 06.02 2316
2719 |잡담| AMPE A10 펌웨어 3가지 버전에서의 벤치비교 [2] file 피버란 06.02 1908
2718 |잡담| AA13기기중에 1024X600 해상도 타블렛이 나왔습니다. -_-~~ (분명히 Data Sheet엔 800X600이 한계라고 했는데) [4] 星夜舞人 06.02 2282

오늘:
362
어제:
10,837
전체:
24,477,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