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에듀탭을 업어오고 또이투스 탭을 업어왔는대

 

괜찮내요

 

문제는 ac3 지원 ...

 

소리가 안나옵니다 ㅠㅠ

 

관련 자료 찾아보고 했는대

 

힘드내요 ...

 

수원님이 작업하셨던거 같은대 성공하신 것만 남겨놓으셔서 어떻게 손대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프랑스 쪽 사이트 들어가서 정보가 있길래

 

복구모드에서 license.efuse 파일로 인증 시도했는대

 

라이센스 확인까지 되는대

 

라이센스를 본체에 기록 하는게 에러가 나내요 ...

 

set efuse item 들어가서

 

audio license 누르면

 

sd 카드 루트에 있는 라이센스 파일을 읽어옵니다

 

license.efuse 구요

문제는

 

Finding audio license...

Reading audio license...

E:efuse_audio_license_decode() raw=00000011

E:efuse_audio_license_decode() license=3

Writing audio license

e:efuse write error

Failed to write audio license

 

.....

 

결국 실패로 뜨내요 ....

ㅠㅠ 펌웨어 파일도 넣어놓은 상태이고

 

어디서 문제가 생기는줄 모르겠내요

도움주실분 안계시나요 ㅠ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6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560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52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67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360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253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30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9
4793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30
4792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30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34
4790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41
4789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45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80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100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38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67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82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88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63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71
4780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2
4779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307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5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50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62

오늘:
282
어제:
13,665
전체:
24,508,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