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KNC에서 나오는 MD705라는 기종인데요.


모양은 정말 장난감처럼 나오긴 했습니다.


링크


산자이틱한 회사이긴 헌데요


가격도 워낙 저렴해서 1기가에 459위안 512메가에 399위안정도니


부담도 안되긴 하네요.


색상도 주황색, 노란색, 흰색 그리고 검은색이 있고 뒷면은 하늘색입니다. ^^;


2000.jpg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59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55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516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65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356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248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30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9
4793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29
4792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30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34
4790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41
4789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45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80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100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38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65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81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88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63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70
4780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2
4779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307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5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50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62

오늘:
12,210
어제:
11,738
전체:
24,506,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