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경텔 고객상담원은 정말 완벽하네요...
2012.05.09 12:52
안녕하세요. 냠냠입니다.
114에 전화 걸어서 몇 가지 상담을 했는데요. (기기변경, 전산처리 기준 등등)
원하는 데이터를 완전하게 알려주네요. 기본적으로 전화 받으시는 분들 레벨이 높습니다.
물론 여기까지 오는데 고객들의 리퀘스트가 쌓여서 진행된 부분도 존재하지만...
그 리퀘스트를 받아서 이 수준까지 서비스레벨을 올려놓은 고객센터 담당자들에게는 경의를 표해야 할 듯 합니다.
제가 예전에 스크트에서 고객상담 일을 해본 적이 있는 것이 자랑스러워질려고 해요. ㅋㅋㅋ
크트나 르그 하고는 정말 달라요. @.@
p.s 하지만 잘 하는 건 직원 뿐.... ( ").. 이런 소리 안 듣는 높은 사람 되어야 하는데...
코멘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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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느미탈
05.09 17:19
저도 KT와 SKT 두 회선을 이용중인데..
정말 SKT 는 갑이더군요............................따라올수가 없더라구요
정말 고객감동ㅠㅠ KT는 걍 끊겨버리고 ㅡㅡ ㅅㅂ새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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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ner
05.09 18:08
KT에서 국민은행 제휴카드 만들어서 수년간 운용한 적이 있는데 계약 종료된 상황을 몰라서 포인트 얻으려고 카드를 몇년이나 헛 긁은 걸 나중에야 알았거든요.
어리둥절하는 국민은행 은행원과 전화바꿔준 윗분한테 한참 설명한 후에도 제휴카드 연장하라는 카드사 상담 전화가 버젓이 또 걸려 왔고 KT광화문에 직접 찾아가서 개념설명과 카드 발행 당시 상황까지 이야기 해줘야했던 적이 있습니다. 자기네들이 케이티클럽 멤버쉽으로 기능 다 합치고 제휴 끝낸 것도 모르더란...
skt 전화상담 플로우가 가장 잘 되어있다고 들었어요.
통신사 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업체들의 벤치마킹 대상이라고.
다들 불만을 가지고 전화하시겠지만 이 정도로 잘 응대하기 쉽지 않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