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갤럭시 노트 괜찮을까요?

2012.05.21 10:41

해색주 조회:1679

 저는 아이폰 3GS를 약정까지 사용했고 약정이 지난지는 3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24개월 지나니까 아이폰이 제정신을 잃더니 가끔은 전화가 잘 연결이 안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조금 느리고 가끔은 회색 화면(까만화면)에서 멈춰서 있기도 하는데,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 올레 에그를 쓰고 있어서 특별히 많은 무선인터넷 요금제는 아니에요. 아이폰 라이트인가,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구요.

 

 요즘 계속해서 갤럭시 노트를 쓰라고 전화가 오는군요. 케이터 무슨 어쩌구 팀이라는데 별로 신뢰도 안가고 해서 지금까지 미뤄만 뒀습니다. 아이폰을 쓰기 시작하면서 스마트폰이라는 넘을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기기에 많은 돈을 쓰기에는 좀 아깝네요. 지금 3GS에서도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들(다음 클라우드, 메일, 인터넷)이 잘 되기 때문에 전화만 잘되는 좀 새걸로 쓰고 싶은 것뿐입니다.

 

 버틸때까지 버티다가 폰 망가지면 사는게 제일 좋을까요? ^^ 아니면 요즘 버스로 풀리는 갤럭시 노트를 그냥 써볼까요? 저같은 사람에게는 갤럭시 노트처럼 큰 기기는 좀 부담 스럽네요. 여자분들은 지갑처럼 만들어서 들고 다니시던데, 제가 그런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394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26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2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2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4
5896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5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6
5894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0
5893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1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78
5891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2
5890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2
5889 Calendar [2] 01.18 582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건강검진에 관해 궁금해서 여쭙니다 [6] KJKIM 02.29 585
5885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4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6
5883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6
5882 PC에서 File이나 folder 이름 변경과 디스크 조각화 [3] 야호 01.12 586
5881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7

오늘:
3,047
어제:
13,665
전체:
24,51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