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센터 다녀옴...
2012.07.18 15:33
안녕하세요, 인포넷입니다...
마눌의 옵티머스 LTE 가 자꾸 전원이 꺼지는 상황이어서,
오늘 시간을 내어서 마눌과 같이 센터 방문하였어요...
연결을 해보더니,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있었음을 보여주네요...
그러면서 하드웨어적인 문제는 없고 소프트웨어적 문제이므로
초기화를 해준다고 하더군요...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로 전원이 꺼진다라???
갤투를 1년 넘게 써왔지만 전원이 꺼진적이 한번도 없는데...
암튼 설명해준 내용이 도무지 이해가 안되더군요...
그래서 갤투를 1년 넘게 써오고 있지만 그런적이 없다고
이해가 안된다고 설명을 해도...
그래서 초기화를 하고 나와서, 돌아다니다가 또 그런 현상이
있어서, 다시 방문하여 이야기를 하니...
맡기고 가면 저녁때까지 다시 점검을 해본다며 맡기고 가라고
해서 맡기고 왔어요.,..
아무튼 이해가 잘 안되네요...
깔았던 앱들때문에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라...
코멘트 4
-
이C
07.18 15:40
-
꾸기gg
07.18 20:31
ㅠㅠ
-
왕초보
07.19 00:42
심리라기 보다도 서비스 매뉴얼에 그렇게 나와 있을 겁니다. 그래도 사과사보다는 나아요. 컴터 케이스 안에 몰래 리셋 스위치 하나 넣어두고.. 고객이 서비스 받으러 오면 뒤로 들고가서 그거 누르고 몇백불 요구했다고 하던데. 원래부터 있던 문제인데 출시일정에 밀려서 그렇게 갔다네요. 또 최근에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사과사 서비스 매뉴얼에.. "과열로 문제가 생긴 제품이 서비스 들어오면.. 단단하고 평탄한 표면에서 6인치 정도 들었다가 떨어뜨려라" 라고 씌어있다네요. 참 내구성 좋은 제품이겠죠 ?
앱때문에 전원이 나갈 수는 있는데 이게.. 그냥 화면만 꺼지는 것이면 충분히 가능. 전화기능까지 꺼지는 것이면 앱만의 문제라기 보다는 OS/드라이버 이슈이거나 하드웨어 문제인 것이 상식인데.. LG는 워낙 대단한 회사이기때문에 앱만으로 해결이 될 수도 있겠죠.
-
인포넷
07.19 02:57
완전히 꺼져서 전원 버튼을 누르면 새로 켜져요...
잘 모르거나 안 따지는 고객들은 소프트웨어 리셋하면 괜찮아진다면서 어떻게든 수리 안해주려고 하고
진상이거나 화내는 고객들은 고쳐주는게 as 기사들의 심리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