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에서 찾아옴...
2012.07.30 17:09
안녕하세요, 인포넷입니다...
오늘 옵티이 전원 문제로 센터에 맡겼어요...
연락이 와서는 소프트웨어 충돌로 초기화를 했다네요...
하드웨어적 문제는 없다네요...
자기네도 이런 현상은 첨이라고 하네요...
아~~~오~~~
소프트웨어 충돌로 전원 키는 중에 멈추다니...
정말로 이해가 안되어서 쓰기 싫으니 환불해달라고 하니
규정상 해줄 수 없다는 말만 해대네요...
또 그러면 어떻걸 것이냐, 도데체 LG 제품 믿을 수가
없어서 쓰기가 싫다 하니, 다음에 또 전원 문제가 생기면
환불을 해주겠다는 약속을 받았어요...
진짜 LG 안티가 될렵니다...
코멘트 6
-
옴니아 1/2 때....
별의별 희안한걸 다봐서요 ㅋㅋㅋㅋㅋ
-
~찡긋*
07.30 18:51
토닥토닥.
LG는 스마트폰에서 길을 잃었나봐요. -
왕초보
07.30 22:43
LG전화기에 대해 이런 비방글을 시리즈로 쓰시면 나빠욧. 추천한방. 또 똑같은 어플을 깔아서 문제를 또 발생시키고 또 시키면.. 환불이겠네요!
-
같은 문제로 3번 센터 방문이면 환불 아닌가요? 요건 삼성만인가요?
-
소프트웨어의 충돌로 전원문제 생기는것을 겪어봤습니다.
Palm TX에서 였는데, 그냥 방전시키더군요.
싱가폴 팜으로 보내서 교환받긴 했는데,
백업했던거 리스토어 하니까 동일 현상 발생.
다시 리셋하고 앱들을 하나하나 설치했더니 문제 없었습니다.
결론은 s/w의 어디선가 문제를 일으켜서 방전시켰다 밖에 없더라구요.
근데 아이폰에서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고 탈옥하면 허구헌날 나타나는 현상이라서,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로도 그런 일이 생길수 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