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월 요금이 가장 저렴한 인터넷은 어디인가요?


KT 인터넷만 10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월 2만5백원(VAT포함) 정도 나오고, 곧 약정이 끝나서 요금이 오릅니다. ㅠㅠ

(심지어는 목동KT라서 이 가격에 FTTH 100Mbps 대칭회선에 대부분의 포트가 개방되어 있는 상태라, 자택 코로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물론 약정연장도 가능하겠지만, 요즘 인터넷 가입하면 페이백이 35만원 이렇게 들어오니.. 혹하더군요.




그런데 페이백이 35만원이라 하더라도 월 요금은 꽤 비싼듯 합니다.

VAT 포함하면 거의 3만원은 내야 하더군요..


계산기 두드려보면 월 2만원*2년보다 월 3만원*2년+35만원 페이백이 싸긴 하지만, 

월 고정지출이 1만원 늘어나는걸 생각하면 그리 매력적인 것 같지도 않습니다.




월 요금이 가장 싼 인터넷은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추천해 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2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1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오늘:
10,136
어제:
13,665
전체:
24,518,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