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질문하시기 전에 게시판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타블릿PC, 스마트폰에 관한 질문 또는 요청은 <포터블기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win7 64bit에 메인 SSD, 보조 HDD 하나 낑겨둔 본체입니다.

추가로 임시파일용 램디스크 하나 세팅해두었구요..

 

1. 램디스크와 HDD가 내컴퓨터에서 실종

디스크 관리에서 비활성 상태로 발견되거나 HDD의 경우 미인식 상태인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2. 부팅중 윈도로고 상태에서 동작그만

이건 제가 직접 본적은 없지만..그렇다고 합니다;

 

 

 

 

 

실은 이미 이런 일 때문에 집에 본체를 들고가서 다시 손보고  정상작동 확인한 것인데 또 이런 일이..

제가 잘 쓰던 본체를 깔끔하게 다시 세팅하고 넘긴것이라 이런 문제는 없을줄 알았는데 민망하고 쪽팔리네요 --;

 

 

 

 

 

일단 나름대로 세워본 가정 몇가지는

 

1. 파워문제

잘 모르던 시절, 뻥파워 사태가 터지기 전 별 생각없이 구입했던 태왕입니다

사건 터지기 전이니 2009년 전에 구입한 오래된 물건이고 좋다고 할만한 파워는 아니긴 합니다

다만 1년 가까이 현재 부품구성으로 잘 굴린데다  i7에 hd5700 그래픽 하나 달아둔 본체가 무슨 전력을 많이 먹겠는가 하는 생각이...-_ -;

 

2. 전기문제(?)

집에 들고와서 쓸때는 별 문제 없이 굴러가기에 든 생각입니다

왜 집에서 굴릴때는 문제 없다가 사무실만 보내면 말썽인가?  아...이 붕노를 으이할꼬..

그러다가 사무실 자체가 옥상에 세워둔 컨테이너식이라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봤는데

다른 전기제품들은 또 별탈없이 돌아간다는걸 생각해보니 설득력이 떨어지긴 하네요 -_-;

 

 

오늘도 덕분에 컴터 끌어안고 심심치 않은 밤을 보낼 듯 합니다-_-;

원인이나 해결책 짐작 가신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ps. 다른 분들은 64bit 익스플로러 9 프리징 증상 안생기시나요?

파폭만 쓰다보니 몰랐는데 불만을 들어서 확인해보니 제 컴퓨터에서도 11번가같은 곳은 버벅대네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2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1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오늘:
10,142
어제:
13,665
전체:
24,518,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