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모델은 onda vi10엘리트 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를 잘못해서 터치 좌표가 상하가 바뀌었습니다.

(위를 누르면 아래가 터치되고 아래를 누르면 위가 터치되는)

 

아마 제 기억에는 精英版 인데 잘못알고 豪华版 에 있는 파일로 펌웨어를 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벽돌처럼 아무 화면이 안나오길래 멘붕상태로 있다가

 자세히 보니 작동이 하고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원인을 곰곰히 생각하다가

제가 파일을 잘못 넣은 것을 알았습니다. 바로 아래의 파일로 펌웨어를 했는데

터치가 상하가 정반대로 되는 것입니다. 좌우는 올바르게 됩니다.

 

그래서  공초해도 안되고

 

Vi10精英版_V1.0

Vi10精英版_v1.4rc3-0822HLD

Vi10精英版_JB_v0.4rc1

 

모두 새로 펌웨어 설치를 했는데도 바뀌지가 않습니다.

 

좌표값을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6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20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3
4793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17
4792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22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29
4790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35
4789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38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70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089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28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58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73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78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57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59
4780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298
4779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1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2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45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56

오늘:
579
어제:
10,837
전체:
24,477,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