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질문하시기 전에 게시판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타블릿PC, 스마트폰에 관한 질문 또는 요청은 <포터블기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ㅁ 아울렛에 근무하고있는 사람입니다.

 

1/1일날 E/C에서 어린이가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당시 E/C는 멈춰져있던 상태였습니다.

 

1. 1월1일 19시 11분경 에스컬레이터에 유모차를 태우고 올리던 고객때문에 E/C가 멈췄습니다.


2.             19시 23분경 아빠,엄마, 아들(만3살) 아동이 멈춘 E/C를 올라가려다 발을 헛딛어 넘어졌습니다.


3.             소식을 전파받고 고객센터에 고객에게 유감임을 표시하고 유모차에 태워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4.             유성 선병원에서 제가 좀 늦게갔더니 X-ray촬영을 끝내고 소독을 하고 찰과상이라고 하고 나와서 기다리고있기에

                법인카드로 응급실비용을 처리해드리고 혹시 밤에 무슨문제있으시면 연락달라 하고 헤어졌습니다.

                그자리에서 애기 다리에 흉터가 남으면 성형수술을 해야할거같다라고 이야기하기에 그때는 보험처리를 해야할듯하다

                라고 답변을 했습니다.


5. 1월2일 오전에 전화가와서 아이의 드레싱이 떨어져서 병원에 간다 하더라고요 어제 병원에서는 2~3일에 한번씩 병원에 오라했는데

                매일 가려 하는거같아서 일단 병원은 다니시라 이야기했습니다.


6.            같은날 오후에 병원인데 이리 오실래요? 아님 한번에 몰아서 처리를 할까요? 라는 말을 듣고 매일 병원에 다닐거같고

               성형수술까지 하려할거같아서 더미루면 안되겠다 해서 CCTV 확인결과 아이를 챙기지않은 부모의 책임도 일부있어

               병원비를 100% 처리해드리긴 어려울거같다. 손해사정인에게 문의결과 당점 책임을 없다 주장해도 무방한 사고이나

               당점에서 일어난 사고이고 어린 아동이 다친부분이라 도의적인차원에서 초기진료비를 해드린거다 라고 답변을 드렸습니다.


7.            당시 보호자의 과실은 인정치 않으셨고 보험접수를 강력히 원하셔서 영업배상 책임보험으로 처리해드린 상황입니다.


※ 영업배상 책임보험의 특성상 증빙이가능한 비용부분 치료비 등등은 지원이 가능하나 위자료에 속하는 일당,부가적인 손해해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함을 밝히자 태도가 돌변하여 보험사랑 이야기할거없으니 아울렛 담당자인 저하고만 이야기하겠다

    보상해줄수있는 금액을 이야기해라 마음에 흡족하면 ok할것이고 아니면 다시협의하자

    라고 하는중입니다. 

     

8. 저희는 사고처리를 위하여 보험을 들었고 보험담당자랑 협상하시면 된다라고 이야기했지만 내가보험든거아니고


    약관도 모르고 처리비용이 얼마가 한도인지 모르는데 왜 내가 보험 담당자랑 이야기해야하냐 당신들이 제시하고

 

     보험사에서 돈을 받던지 말던지 그건난 모르겠다 라고합니다.


앞으로 어찌 처리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첨부 파일은 피해자가 대전 엄마들까페에 글을 올려놓은것을 캡쳐한것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7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3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4
5898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6
5897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8
5896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8
5895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9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3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9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5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7
5885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4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3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5882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8
5881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8

오늘:
13,537
어제:
13,665
전체:
24,52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