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초기에 Intel Z3770계열의


Vido W10을 2499위안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에 냈다가


중국 유저들에게도 폭발적인 비난을 받았던


Vido에서 동일한 스펙이 3G를 탑재한


Vido W11을 출시 합니다.


링크


일단 포장은 바꾸긴 했으나


가격을 어떻게 선정할지 모르겠네요??


만약 2499위안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또다시 책정했을때는 생각만큼 매각이 안될것 같지만


1699위안급이라면 살만할겁니다.


또한 Vido에서 3G가 나왔다는건


앞으로 Cube나 Pipo혹은 Teclast에서


정말 싼 가격으로 10.1인치 3G타블렛이 나올가능성이 매우 높다라는 이야기도 될겁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5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2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20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3
4793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17
4792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24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29
4790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36
4789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39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71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090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29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60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74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78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57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60
4780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298
4779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1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2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45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56

오늘:
1,428
어제:
10,837
전체:
24,478,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