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안녕하세요. 웹마스터1호기를 맡고 있는 야채입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STUFP 사태와 관련하여 전용 게시판을 생성하였습니다.

기존 게시판에서 STUFP와 관련된 게시물들이 옮겨져있으며, 앞으로 STUFP에 대한 이야기는 해당 게시판에서만 이야기 가능합니다.


해당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은 댓글이 하나라도 달리게 되면 원본 글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현 상황에 대한 증거 인멸이나 말 바꾸기를 막기 위한 조치입니다.


본 사태가 원만하게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46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34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14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39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3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40
75 |잡담| 켁 제 Gpad에도 문제가 있었군요. -_-!! [4] 성야무인 12.24 3624
74 |잡담| [초보강좌] 5. 한글 입력기 설정 [5] file 본드로이드 12.24 7015
73 |잡담| [초보강좌] 4. 안드로이드 마켓 설정 [2] file 본드로이드 12.24 4984
72 |잡담| [초보강좌] 3. 무선랜 설정하기 [1] file 본드로이드 12.24 3946
71 |잡담| [초보강좌] 2. 기본 조작편 [1] file 본드로이드 12.24 4157
70 |잡담| [초보강좌] 1. 언어설정하기 [3] file 본드로이드 12.24 4470
69 |잡담| GPAD G10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17] file 루이컬 12.23 12083
68 |잡담| 보턴 기능 바꾸기? 가운데 버튼을 '뒤로' 설정 [1] SON 12.23 3584
67 |잡담| 저도 오늘 수령했습니다. [1] 보윤짱 12.23 2848
66 |잡담| 안녕하세요 [1] 루이컬 12.23 2672
65 |잡담| GPAD 받았습니다, 그런데 펌업작업이 안되는.. [3] SON 12.23 4404
64 |잡담| 오늘 할일 [2] 박영민 12.23 3170
63 |잡담| 현재까지 제가 테스트해보고 나타난 신형 G10의 문제점... 파트 2 [6] 성야무인 12.23 3883
62 |잡담| Gpad 배송받으신분 필독해 주세요. (AS 그리고 펌웨어 업글문제~~) [10] 성야무인 12.23 8510
61 |잡담| 성야무인님. 제껀 "통관신청대상" 이라고 되어 있는뎅... [8] 김강욱 12.23 5283
60 |잡담| 성야무인님 헬프미... ^^; [5] EXIT 12.23 2919
59 |잡담| 다운그래이드 어렵네요 ^^;;; [2] 박영민 12.23 3083
58 |잡담| G-Pad 펌웨어 입니다. [1] 박영민 12.22 3987
57 |잡담| Apad를 분해해 봤습니다. [3] file 호수가 12.22 7495
56 |잡담| 리뷰쓰기 위해서 일단 런처를 바꿔 보았습니다. file 성야무인 12.22 5865

오늘:
9,847
어제:
9,715
전체:
24,475,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