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욱일기 논란
2025.08.15 02:06
저는 오아시스 같은 듣보잡은 이름도 모르는데 이번에 내한공연을 한다고 하다가 욱일기 논란이 터졌다고 해서 옛다 관심 해봅니다.
욱일기 논란이 하루이틀이 아니고 인종차별도 하루이틀이 아니라는 듣보잡을 왜 내한까지 시키는지 궁금합니다. 이런거 주선하는 넘들도 똑같은 넘들입니다. 이런 넘들은 다른거 할 필요도 없고 입국할때 거부/추방 때려야 합니다.
더이상 대한민국땅에 발도 못 붙이게!
입국거부가 안된다면.. "경제활동 금지" 조건으로 입국시켜서 출국금지 시키는겁니다. 욱일기 논란이 충분히 해명될때까지.
추신: 빨간색 아니어서 욱일기 아니라는 피의 쉴드까지도 있군요. 아련합니다. 본인의 의도가 아니었다면 그런거 싹 지우고 다시 올리는 것은 일도 아닐텐데 일주일이 넘도록 그냥 있다니 본인의 의도 인증이죠. 그걸 무슨 쉴드까지. 그리고 그전의 칭총은 해명이 어떻게 되었나요 ? 아무것도 아닌 일로 상처입은 분들께는 사죄 ? 말과 방구를 구분 못하는 분인가 봅니다. 일본보다 한국을 좋아하는 분이라고요 ? 저런 분은 한국 좋아하는거 원하지 않아요. 그리고 저넘들 어차피 서울공연 이후에 도쿄 공연하잖아요. 그거 노리고 올린게 눈에 빤히 보이는 구만요. 제 생각엔 출국금지가 아주 꼬순듯 합니다.
코멘트 5
-
minkim
08.15 23:18
공감합니다. 왜 돈 들여서 저런 상식없는 애들을 부르는지. 참! 조국님이 돌아왔습니다!!! 나도조국님.추천:1 댓글의 댓글
-
나치 문양에 대한 인식은 있지만 욱일기에 대해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욱일기 = 나치 십자 문양이라는 인식을 널리 알려야죠.
-
왕초보
08.19 01:41
일제의 만행 자체가 아예 알려져 있지 않지요. 731 부대의 만행도 알고 있는 사람이 극히 드물답니다. 미쿡이 그 실험결과를 넘겨받는 조건으로 역사를 지워주기로 한 모양이예요. 어째 현대사에서 엉망인 곳의 주범은 영국이 아니고 미쿡인듯도 합니다.
-
PointP
08.19 10:45
오아시스 저도 잘 공감 안가는 그들이긴 한데... 가끔 보면 그들의 기행과 반항이 존재 자체라 보여서 끝임 없이 생성하고 있는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
왕초보
08.20 01:06
그렇긴 한 모양인데 기행과 반항도 정도가 있는겁니다. 상상도 하면 안되지만 기행과 반항을 한다고 애들을 마구 겁*하고 다닌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런 놈들은 기행과 반항이라고 이해할 대상이 아니고 바로 없애버려야 하는 겁니다. 저들이 이번에 한 짓도 전혀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알고 그랬다면 문자 그대로 당장 없애야 하는 것이고 몰랐다면 죽지않을 만큼만 팬 다음 교육 시켜야 마땅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