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포인트는 뭐 때문에 있는거죠?

2010.02.11 21:37

꼬소 조회:1197 추천:3

가입하고 아무게시판 글이나 보고 싶었는데
포인트가 절 가로 막네요;;;
slr클럽 장터 같이 돈에 직접적으로 관련 된게 아니라면
굳이 게시판을 포인트로 막을 필욘 없을것 같은데 좀 오버인것
같습니다
회원의 열성 충성도를 포인트로 나타내고 묵시적으로 인정해
주는건 게시판의 분위기로 봐 줄수는 있지만
게시판의 입장 자체를 충성도로 판단하는건 사용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나 이전 사용자에게 포인트의 노예가 되어 가는건
보기 좋지 않습니다
ps. 근데 이거 요청게시판으로 가야 할까나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666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340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435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0728
» 포인트는 뭐 때문에 있는거죠? [9] 꼬소 02.11 1197
467 지금 농구를 보고 있습니다. [1] 별_목동 02.11 1465
466 아... 앞에 외국인 너무 시끄럽군요 -_-;; [8] 쑤노쑤노 02.11 1333
465 뭔가... 군에 다시 간 듯 합니다... [11] starter 02.11 1323
464 모래시계 [4] 인포넷 02.11 1441
463 저는 정말로... 좀 미친 것 같아요. [23] file cpdaisy 02.11 1705
462 폭풍처럼 살고 있습니다.. [16] 라기 02.11 1299
461 가입했습니다...^^ [5] starter 02.11 1253
460 뒤늦은 가입인사> 승후아빠->똘레랑스 [3] 똘레랑스 02.11 1481
459 온고이지신 [4] 선한얼굴 02.11 1586
458 짜파게티도 한박스 사다가 먹으면 질리는 군요.... [21] file 채리새우 02.11 2528
457 단기 계약 근로자는 힘듭니다. [12] 파리 02.11 1351
456 통영에서 바탈 목사님을 만나뵙고 현재 부산으로 이동중이에요. [12] 맑은샛별 02.11 1446
455 13일,14일,15일...뭐하세요? [27] kimisa 02.11 1372
454 올해 겨울은 감기가 절 정말로 괴롭히는군요.. [6] 오바쟁이 02.11 1487
453 sugarsync 느려터져 죽겠네요. ㅠ_ㅠ [1] 가영아빠 02.11 1457
452 빙수가내려요~~(각지방 기상상황 돌려주세요) [15] kimisa 02.11 1279
451 축구관련 댓글을 보다가 재밌는게 있어서 가져왔어요..ㅜㅜ [10] bokma 02.11 2442
450 또 아이들을 졸업시키고.. [11] 토로록알밥 02.11 1319
449 가입인사.. [8] 아게하 02.11 1339

오늘:
9,059
어제:
9,715
전체:
24,475,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