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Works 2010 행사장입니다.
2010.06.08 11:00
안녕하세요. 냠냠입니다.
오늘 회사에 휴가를 내고 MathWorks 2010 행사장에 와 있습니다. ㅎㅎ
--> 제 회사 업무와는 상관이 없어서...
오랜만에 전자쪽 브로셔나 뭐 보니깐 좋네요.. ㅎㅎ
사실 Matlab이 전자전기제어 쪽에 많이 쓰이는 게 사실이지만 금융공학에도 많이 쓰이거든요.
한국에서는 제대로 쓰는 사람을 못 봤습니다만.. (제 시야 내에서는..)
혹시 오신 분 안 계신가요? 여기 오실 분들은 제가 다 얼굴을 아는 분이라서..(사진으로라도..)
보면 바로 찌를 자신이 있는데.. ㅎㅎ
세컨폰 노키아 5800 으로 태더링해서 노트북에 붙였습니다... ㅎㅎ
아주 맘에 들어요.... 아이폰4는 더 맘에 들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코멘트 3
-
metalab 요즘 점점 쓰는것 같습니다만 워낙 일부계층이라서요..저는 요즘 stata 하고 있어요. 계량쪽이나 재무, 전략 분야에서는 미국에서 stata 많이들 쓰더라고요...
-
모사야
06.08 20:47
아.. 저도 좀전에 거기 다녀왔습니다. 저도 회사랑 큰 상관이 없어서 개인 휴가 내고 다녀 왔습니다.
대학다닐때 한 멜랩 했었는데 한 10 년만에 봤더니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좋아 졌네요.
그나저나 저는 처음에 서울 인터콘티넨털 호텔에 들어갔다가 헤매다가 한 10 분 살짝 지나서 나왔는데 주차료 4500 원 내고 나왔습니다.
주차료가 기본 4500 원에 10 분당 1500 원 이더군요.. 하루 종일 주차는 7만원. OTL....
일단 호텔 게시판에 컴플레인 했는데 환불해줄려나 모르겠네요..
코엑스는 수도 없이 가봤는데, 서울 인터콘티넨털 호텔과, 코엑스 인터콘티넨털 호텔이 따로 따로 였는지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아~ 아이폰에 설래이지 않던 저도 어제 아이폰4를 보고 넘어가 버렸어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