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안녕하세요 ^^

돌아온 KPUG에서도 드디어 만능문답을 이용하게 되네요 ^^


과거 이런저런 카메라 써보다가, 현재는 후지 똑딱이에 매우 만족 중이었는데요,

10월에 첫 아이가 나올 예정인데, 사진을 찍어줄 생각을 하다 보니 다시 SLR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과거에 SLR샀다가 무거워서 안 들고 다니고, 후지 똑딱이가 실내에서도 잘 찍히는지라

과연 이게 필요한 짓인가 싶어서요..


** 사실 처음 고민은 백일사진 등등 패키지가 엄청 비싸길래, '차라리 저 돈으로 카메라 사서 내가 찍어주지 -_-' 였습니다만

    현재는 이래저래 고민 결과, 그냥 큰돈 들여서 스튜디오에 맡기기로 한 상태입니다.


질문1. 아기 찍어줄 용도로 DSLR을 추천하십니까?

질문1-1. (예 or 아니오 각각) 왜인가요?


질문2. 셀프 스튜디오라는 곳은 어떤가요?


질문3.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카메라나 렌즈가 있나요?

  (네.. 맞습니다..  제가 사고 싶어서 이러는 겁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399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36
780 USB to VGA / USB to DVI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7] 아침만뉴요커 09.02 3090
779 사진 정리 어떻게 하세요 ^^? [17] calm 09.01 1807
778 고지혈증 문의합니다. [14] judy 09.01 2613
777 공항에서 짐에 소독연기 뿌리나요? [2] matsal 09.01 1418
776 ACL 적용 가능한 장비들(방화벽, 스위치, 라우터)를 총칭하는 단어가 있을까요? [1] aquapill 09.01 2140
775 아마존킨들 한국어 사용 질문 [2] 기둥 09.01 3639
774 동경...초 추천 부탁드려욤~ [3] 김강욱 09.01 1333
773 USB 메모리 자동실행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7] ds1dvm 09.01 2288
772 XP 에서 램이 4G 꽂았는데요. 2G만 인식하네요. [5] 카이사르 09.01 2902
771 러시아어 폴더 및 화일로 된 압축화일 해제 [2] 별사랑 08.31 1640
770 윈도우에서 파일 접근이 (권한) 안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2] 파란바람 08.31 2002
769 추석 연휴때 에버랜드 놀러가면 많이 복잡할까요? [2] 부릉5 08.30 3566
768 학생인데.. 주택청약종합저축을 하고 있습니다. [10] Visual 08.30 1966
767 구형 노트북 RAM을 찾고 있습니다. [4] tubebell 08.30 1371
766 대학 웹인증 방식 네트워크에서 공유기 설정하는 법? [3] 파리 08.30 3924
» 아기 찍어주려고 SLR? 셀프 스튜디오? [6] 산다는건 ^___^ 08.29 1917
764 톰캣에 로딩된 모든 클래스 리스트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김강욱 08.28 1479
763 AMD athlon 64 3000+ 를 얼마 받아야 할까요? [4] Freedom^^ 08.28 1365
762 doc를 pdb로 변환하고 싶은데요. 뭐로 해야 하려나요? [4] 가영아빠 08.28 1795
761 대장 용종 조직검사 결과 [5] 케퍼거 08.28 12256

오늘:
7,551
어제:
13,665
전체:
24,515,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