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관리가 안됩니다.
2010.10.26 03:37
제 일정은 이렇게 생겼고요. 일주일에 두곳에서 일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과 약속 잡을 때 실수를 많이 합니다.
동료: 내일 오전에 시간있어?
나: 응
동료: 그럼 그때 회의 하자.
나: 응 ... 10분뒤 ... 허걱... 그때 어디 가기로 했는데 ... -_-;;
이렇게 복잡한데요. 현재 아이팟터치랑 USB 연동해서 iCa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싱크를 자주 안하면 또 한곳에만 써 놓고서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이 수첩으로 돌아가야 할까요?
다음켈린더 사용해보시면 어때요? 미니 데스크탑 버전도 있고 아이팟터치에서 wifi로 연동도 시킬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