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새 맥북에어 13인치 모델을 구경하고 있는데

키보드 백라이트가 없는 것 같습니다.


Keyboard and trackpad

  • Full-size keyboard with 78 (U.S.) or 79 (ISO) keys, including 12 function keys and 4 arrow keys (inverted “T” arrangement)
  • Multi-Touch trackpad for precise cursor control; supports inertial scrolling, pinch, rotate, swipe, three-finger swipe, four-finger swipe, tap, double-tap, and drag capabilities
이렇게만 나오네요.
새 맥북에어는 키보드 백라이트가 없나요?
왜 애플은 매리트 있는 제품엔 뭘 하나씩 빼먹을까요? ㅜㅜ




참 맥북프로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Input

MacBook Pro showing keyboard.View larger
  • Full-size backlit keyboard with 78 (U.S.) or 79 (ISO) keys, including 12 function keys and 4 arrow keys (inverted “T” arrangement)
  • Multi-Touch trackpad for precise cursor control; supports inertial scrolling, pinch, rotate, swipe, three-finger swipe, four-finger swipe, tap, double-tap, and drag capabilities


IBM쓰다가 삼성을 쓰게 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이 키보드 조명입니다.
IBM은 디스플레이 상단에, 요즘 보통 캠이 달려있는 곳에서 LED 라이트를 쏴 줘서 키보드가 보입니다.

삼성을 쓸때는 그냥 어쩔 수 없이 디스플레이 라이트로 키보드를 비춰 쓰고 있습니다.

맥북프로엔 키보드 백라이트가 있다고 해서 솔깃했는데
그런데 맥북프로에 있는 키보드 백라이트는 오히려 디스플레이로 비춰쓰는 것 보다 안보인다는 말도 있더군요.(이쁘기만 하다고)
실제 맥북프로 키보드 백라이트 사용하시는 분은 어떻게 쓰고계신지 궁금합니다.
주변에 맥북프로를 쓰는 사람이 없네요. (다들 맥미니나 맥프로예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2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7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5
5896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5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8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4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4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3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2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5881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8

오늘:
10,426
어제:
13,665
전체:
24,518,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