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옆동네에 올라온 아이유 공연 직촬 동영상이라고 받았습니다.

그런데 세로로 1080 인가 하는 해상도라서 가로는 좁고 세로가 깁니다.

 

그걸 GPAD에서 돌려보니, 기본 플레이어(영화)와 Soul Movie 에서는

GPAD 가로로만 플레이 되네요.

즉, 가로화면에서 보게 되니 영상이 너무 작네요.


그런데, ES파일탐색기 설치하면 생기는 ES플레이어로 수행하니

세로화면에서 꽉차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세로로 플레이되는 앱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참고하세요~



PS) PC가 좀 오래되어서 버벅되어 잘 못 보겠던데, 신기하게 GPAD에서는 잘 돌아가네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55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4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2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54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0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1
295 |잡담| 미국 Frys 에서 Coby 7" Tablet $149 에 살만 한가요? [3] chickay 02.12 9774
» |잡담| 아이유 세로로 긴 동영상 GPAD로 보신 분? [1] SON 02.11 2764
293 |잡담| 러시아 사람들이 만든 새로운 커펌 구했습니다.. [3] 성야무인 02.11 2609
292 |잡담| G10 펌웨어 모음 [4] file 루이컬 02.11 3545
291 |잡담| 아코.. 판다윌 포럼이 닫혔습니다. [5] 아빠곰 02.11 2300
290 |잡담| 12월8일자 펌웨어엔 3G드라이버와 GPS드라이버가 없는듯 합니다. [1] 성야무인 02.10 8215
289 |잡담| OTG 케이블 구했습니다. 그리고 박영민님에겐 슬픈소식이~~ T_T~~ [1] 성야무인 02.10 2602
288 |잡담| [보고]성야무인님. 중국에 EMS 가 배달 완료되었대요~ [1] file 김강욱 02.10 4206
287 |잡담| gpad 런처 질문 ... [5] 바이디 02.10 3550
286 |잡담| g10 3g 다시 도전합니다 ㅡㅡㅋ [1] 날떠난이유 02.10 2418
285 |잡담| 지패드 AS 예정입니다. [3] Dong 02.10 3353
284 |잡담| ADW 런쳐를 이용한 Gpad G10 최적화 방법.... [3] 성야무인 02.09 6165
283 |잡담| 메뉴얼 작업 시작 합니다. (본드로이드님, 루이컬님 필독) [3] 성야무인 02.08 2036
282 |잡담| otg 케이블 샀습니다! [3] SCV 02.07 4179
281 |잡담| 태블릿 소모임에 스마트폰 유저가 침투했습니다. [5] file cloudn1ne 02.06 2684
280 |잡담| OTG케이블이 뭔가요?? [8] file 인간 02.05 5442
279 |잡담| 자랑질 하려다가.... 흨~ [7] file 인간 02.05 2458
278 |잡담| g10패드 케이블 종료; [3] 시월사일 02.05 2546
277 |잡담| G10 베터리 시간 문의.. [7] 인간 02.02 2359
276 |잡담| 스타벅스에서 인터넷 쓰기 G10 [2] SON 02.02 3811

오늘:
10,406
어제:
9,715
전체:
24,476,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