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참 다음주에 제1,2,3차 공동구매 결산을 할텐데요.. 거기에 대한 자료, 남은돈과 악세사리는 어디에다 넘겨야 되죠???
2011.02.17 12:45
일단 만문성이기도 하고
아시다시피 오늘 마루타님이 물건을 받으시면
공식적으로 1,2,3차 공동구매가 모두 끝납니다.
자료의 경우 지금까지 공동구매하셨던 분들의 AS를 위해 남겨 두었던 Order #가 있습니다.
이 Order#가 없으시면 앞으로 판매자측으로 부터 1년간 AS를 받을수 없기에 반드시 필요하므로
운영진이던 개인이던 인수해야 됩니다.
문제는 AS할때 개인이 하기엔 벅차기 때문에 누군가가 대신 맡아 주셔야 하는데
지금까지 그런분이 나타나지 않아서요. T_T~~
어찌되었던 이것에 대한 문제를 운영진에게 좀 무책임하지만 떠 넘기고 싶습니다. ^^;
두번째는 내일 번개하면 악세사리를 팔텐데요.
거기서 남은 돈과 악세사리의 대한 처분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역시 운영진에게 떠 넘겨서 하고 싶습니다 ^^;
마지막으로 판매자측과 연락을 주고 받았던 공동구매용 이메일은 누구한테 넘겨야 될까요???
물론 운영진측에 넘기긴 하겠지만 이것역시 저외에 다른분이 공동구매할때 쓰셔야 될텐데
이 문제 역시 누군가 떠맡아 주세요....
아주 무책임하긴 하지만 제3차구매자 나머지 악세사리 오기전까지 일은 처리하겠습니다.
그리고, 주니님 터치스크린문제도 지금 알아보고 있으니
나중에 판매자 사이트 정상화되면 구매처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흐흐흐
고생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