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P&D monitor가 하나 있습니다.

2011.07.23 08:46

왕초보 조회:1731

무슨 뚱딴지 하실지 모르지만.. 나름 VESA 표준이었습니다. 따로 파워 꽂는 곳이 없고 (아마도 P&D의 충전 단자를 전원으로 쓰는듯 합니다) 입력도 그냥 embed된 P&D 케이블이네요. -_-;


무슨 써볼 방법이.. 없을까요. P&D - DVI 아답터는 뒤지면 있는데.. 파워를 줄 방법이 묘연하네요. 18.5V 4.5A 라고 뒷면에 씌어있기는 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4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2
4220 데이터쉐어링 관련... [1] top 07.17 1890
4219 Nand락 풀어서 루팅할려고 하는데 이것 좀 설명해 주실분계신가요?? [11] 星夜舞人 07.17 2282
4218 자전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클라우드나인 07.18 2282
4217 경기남부 알레르기 전문병원 [2] 기둥 07.18 3869
4216 핸드폰을 바꿔야 할 시기가 된 듯 싶어요. 추천해 주세요~~ [14] 맑은샛별 07.18 3340
4215 캠핑가서 포터블 프로젝터로 영화보기? [10] FATES 07.18 3082
4214 안드로이드패드 [2] 스마트패드산다 07.19 1980
4213 컴퓨터에 이상한 프로그램을 지우는 법. [1] ds1dvm 07.19 2117
4212 씽크대 수도꼭지 AS 가능??? [6] 빠빠이야 07.19 4602
4211 노트북 USB에서 특정 포트에서만 인식되는 장치가 있네요... [4] hakdh 07.19 5767
4210 하드교체후 이미지로 프로그램복구하는 방법 [5] 팜좋은 07.20 4236
4209 전문직의 범위에 대해 +_+ [10] 청부업자 07.20 2557
4208 알루미늄 가공/목업 업체 [9] matsal 07.21 8702
4207 핸드폰 교체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2] 505초보 07.22 1934
» P&D monitor가 하나 있습니다. [2] 왕초보 07.23 1731
4205 PDP의 번인 현상 요즘 제품들에도 있나요? [4] 가영아빠 07.23 3530
4204 책상 어떻게 버려야 하나요?(폐기물 처리비용) [7] 클라우드나인 07.24 18621
4203 모토로라 아트릭스를 구입하려고 결심했는데요~~ [2] 맑은샛별 07.24 12825
4202 흠.. 에어콘 설치 후 청소기 성능저하에 대해 여쭈어봅니다. [5] 청부업자 07.24 2773
4201 지금 소니 NEX-5 구입해도 괜찮을까요? [7] 클라우드나인 07.24 1829

오늘:
12,011
어제:
13,665
전체:
24,5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