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http://item.taobao.com/item.htm?id=13398400374

 

요즘 성야무인님이 리뷰를 하시는 TPad 701를 보고

타오바오에서 RK2918로 검색을 했는데,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TPad와 비교하면 가성비가 어떤가요?

가성비가 비슷하다면 구매를 시도해 볼까 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3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6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6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5
615 |잡담| 정전식 터치 문제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T_T~~ [5] 星夜舞人 10.04 2665
614 |잡담| GPAD G10 업그레이드 [2] 개고리 10.03 2729
613 |잡담| 부탁하신 어플들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스카이프, PDF뷰어, 매거진 어플~) file 星夜舞人 10.03 2821
612 |잡담| 워크샵은 아무리 빨라도 열흘이후가 될듯합니다. (컴퓨터 자원하실분 필요합니다) [1] 星夜舞人 10.02 2383
611 |잡담| 백업/ 재설치/ 루팅 하는 법을 좀 가르쳐 주실 수 있나요? [1] 엘레벨 10.01 4765
610 |잡담| 외장하드 연결 문제입니다.. [3] ydk8249 10.01 3983
609 |잡담| RK2918 SDK 2.0의 성능 비교 입니다.. (Newnemy와 Yuandao N10은 올라갔다고 하더군요..) file 星夜舞人 09.30 6106
608 |잡담| Gpad G10 OS 2.3으로 올리신 분들중에 플래쉬 10.1쓰실려면... 星夜舞人 09.30 2482
607 |잡담| 타블렛 성능향상이 너무 빠르게 이루어지는듯 합니다. [6] 星夜舞人 09.29 2349
606 |잡담| T11ad 질문 드립니다 [2] 쿠로유메 09.28 2166
605 |잡담| 저성능 타블렛만 쓰다보니 예쁘게 런처 꾸미는게 익숙하지가 않네요.. [7] 星夜舞人 09.27 6286
» |잡담| RK2918을 사용한 N12, Tpad 701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5] 애들아빠 09.27 3106
603 |잡담| TOP Tpad 701의 패기 넘치는 Quadrant Score... (니가 최고다~~) [2] file 星夜舞人 09.26 2843
602 |잡담| TOP Tpad701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2] file 星夜舞人 09.26 3855
601 |잡담| 악 괜히 펌웨어 업데이트 했다... T_T~~ [1] 星夜舞人 09.26 2174
600 |잡담| T11ad 2.2 올렸는데 문제가 많네요 [3] 쿠로유메 09.26 2393
599 |잡담| TOP Tpad 701을 공동구매할경우 공동구매도 KPUG에서만 하고 거기에 대한 해당 제 자료는 모두 KPUG에만 올립니다. [14] 星夜舞人 09.26 2944
598 |잡담| TOP Tpad 701에 대한 간단한 소감입니다. [5] 星夜舞人 09.25 2766
597 |잡담| gpad 터치스크린 구합니다.ㅠㅠ [1] dfgsdg 09.25 2179
596 |잡담| 2011년에 나오는 현세대 ARM 계열 CPU를 타블렛을 Quadrant Score를 비교한 자료입니다. [1] 星夜舞人 09.24 6685

오늘:
10,818
어제:
9,715
전체:
24,476,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