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안녕하세요. 만능문답을 사랑하는 냠냠입니다.


친구하고 이야기 하다가 전력선통신 생각이 나서.. 자료를 찾아봤더니...

요즘에는 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다만 한국에서는 거의 쓰는 사람을 못 봐서.....

혹시 내용을 아시는 분 계시면 코멘트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집 지을 때 circuit의 구성.. 조심해야 하는 건 이해했고..


1. 아마존에서 벨킨,넷기어,슬링 사의 후기는 모두 읽어봄.

2. 구글링해서 좀 길게 나오는 건 읽어봄.

3. 한국에서는 유니콘 사에서 9월 초에 신제품 하나 나옴. (저는 기가급 모델에 관심이 있어서..)

4. homeplug.org

5. 브로드컴 (가글세미컨덕터)


---------------------------------------------------------------------------------------------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게 편하게 쓸 만 하게 보편화된 기술이라 봐도 되나요? ebay 뒤져도.. 많이 팔린 것 처럼 보기는 힘들던데..

2. 한국에서 쓸 때에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기술적인 것 보다는 한전에서 뭐 하다가 충돌하면 곤란한데..)

3. 아마존 후기 중에 보면.. 다른 방에서 일반기기의 플러그를 꼽았다 뺐다 하면 인터넷이 끊긴다. 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2008년..

이거 정도는 보정이 되었겠지요?? 청소기라도 뺐다 꼈다 했는데 네트워크 끊기면 좀 우스운 상황이라...


일단 작년에 전부 802.11n 으로 꾸미긴 했는데.. 유선으로 깔고 싶다. 라는 욕망이 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2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1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오늘:
10,116
어제:
13,665
전체:
24,518,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