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게이트 외장하드 AS받는데 대원 괜찮은듯..
2011.10.13 22:45
시게이트 2.5인치 외장하드에 문제가 생겨 서비스 받으러 갔습니다...
처음갈땐 다섯시 넘었다고 안받아줘서 맘이 좀 상했습니다..(겨우 5분인데... 뭐 원칙이라니)
그뒤로 오늘에서야 갔는데..
군말없이 바꿔주네요.. 단종이라고 신형주더군요... 색깔만 이쁘고 모양은 거시기 하네요..
다만 모듈형태로 되어 있어서 1394나 USB3.0으로 쉽게 교체가 된데요... 일단 사타 2.5인치 하드도 연결해서 바로 쓸수 있고..
2014년까지 서비스 기간이라는데 지난 9월부터 본사AS로 바뀐 물건이었다던데
그냥 교환해줘서 좋네요 원래는 본사보내고 받는다고 4주 걸릴녀석이었는데...
2년 잘쓰고 새거 박스 실링도 안뜯어진 새것을 줘서 기분은 좋네요...
원래 이런가요? 하드 서비스는 처음받아봅니다.
하드 as 제품이 단종이면 신제품으로 둔갑? 되서 as 해주더군요.
무슨 제품 비교표가 있나봐요..
전에 저도 고성능 74G 하드 AS 보내서 2달 다되도 as 안되길래 고갱님 랩터 대신 500G 하드어떠삼? 그거면 저희도 조금 손해지만 바꿔드릴수 있어염.. 그러더라구요. ^^
그래서 전 후딱 바꿧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