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안녕하세요? 동동아빠입니다.

 

와이브로 에그를 구입하려고 하다가 고민에 빠졌습니다.

 

N12를 사용하는 아내의 용도로는 카카오톡, 마이피플 뿐이거든요.

이걸 생각하면 용량은 1G고요, 급변하는 통신 여건(?)을 감안하면 1년 약정을 선택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러면 월 요금은 부가세 포함 11,000원입니다.

 

그런데...

그놈의 가격대비 용량을 생각해 보면..

2년 약정 10G가 부가세 포함 13,200원, 심지어 30G는 부가세포함 16,500원에 불과해서요.

 

고민입니다.

 

정해주세요.

 

ps. 와이브로를 신청하면 덩달아 N50 7차 공구 타게 될 것 같은 것도 고민입니다. 이동중 데이터 통신이 가능해진다면 역시 N50이니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1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0
5900 이 글은 테스트용입니다.(낚시성 질문 내용 포함) [11] iris 03.13 9933
5899 일본인 친구가 식당을 열었는데.. 선물을 뭘 하면 좋을까요 ? [14] 왕초보 03.13 9323
5898 기타히어로 3 - PC 판 어떤가요 ? [5] 맑은하늘 03.13 9661
5897 자료실의 자료 등록 범위가 어디까지인가요? [4] 불량토끼 03.14 8661
5896 DVR 카드 종류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3] Freedom^^ 03.14 10165
5895 코어i3 cpu 노트북 성능이 궁금합니다. [2] 돌마루™ 03.14 10051
5894 으아.... php 질문입니다; [1] 무열펭귄君 03.14 8626
5893 USB 메모리가 마지막 Access 시점을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8] 로이엔탈 03.14 8640
5892 곰돌이 인형 하나 가보로 될만한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카이사르 03.14 8672
5891 중고노트북 시세문의 [4] 팜좋은 03.14 10225
5890 eeepc 의 앞 꼬다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4] file 현이아빠 03.14 7747
5889 헬스 자전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바이디 03.14 10690
5888 여의도에 ielts 학원이 있을까요? [2] zegal 03.15 10382
5887 KT 요금제, 스마트 500이 무엇인가요 ? [6] 맑은하늘 03.15 7530
5886 이 영화 제목좀 알려주세요. [7] 시월사일 03.15 7109
5885 Dvix 플레이어를 사려고 하는데... 추천요...^^* [5] 해법수학 03.15 10558
5884 PSP가 전원이 들어오지않네요. [4] 시월사일 03.15 7568
5883 컴포넌트 연결이 이상해요~ file 오동명 03.15 7624
5882 영어 번역 좀 도와주세요... 급합니다. [2] 힘냅시다 03.15 6665
5881 질문 - Mac을 뇌사에서 살릴 방법 [7] Dr.Aspirin 03.16 7986

오늘:
9,592
어제:
13,665
전체:
24,517,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