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지인이 부탁해서 핸드폰이 있는 상태에서 하나를 개통해주었습니다.

4g lte 88만원짜리 할부금이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몰랐습니다. 계약서 확인불찰이네요)

 

그냥 지인부탁이고 해서 2g 쓰면서 3g도 이번기회에 겸사 겸사 쓰려고 하는데

힘드네요.

 

그래서  지금 해지가 안된다면 3개월 있다가 위약금 다 물더라도 해지하려고 합니다.

 

그전에 궁금한전이

 

그 지인이 해지 시켜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핸드폰 2틀 사용해서 안되나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돈은 50만원까지는 그냥 물어버리고 해지라도 해버리고 싶거든요.

 

3개월뒤에 안된다면 88만원이라도 물어야 되겠지만요.

 

으..분위기에 휩쓸려서 이것저것 안보고 해주게 됐는데... 이거참....

나중에 지인분이 팔면 59만원 이득이라고 하더군요.

할부도 안붙는다고 해서.... 그런데 붙네요.

 

저한테는 월 사용료만 내면 된다고 하기에 그런줄 알았는데

한달에 기계값으로 3만? 얼마씩 내야 되네요.

 

이거 뭐냐 했더니........

원래 그런거라고 허참... 위에 상황은 가입후에.. 한달 요금만 3만4천원짜리 요금제만 쓰면 된다고 하길래

그런줄 알고 있다가

 

오늘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가입하고 알았네요.

혹시 해지 방법있을지요?

 

제 불찰이래서 ㅠㅠ 뭐라고 말은 못하지만...

혹시 방법이 있다면 문의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2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1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오늘:
10,125
어제:
13,665
전체:
24,518,520